Creating harmony for a healthy, balanced life
학생팀에서는 민원과 관련한 처리 과정을 하기와 같이 공개합니다. 1) 학생팀(사감실 접수건 포함) 2) 생활관자치위원회 3) 지톡지톡, 자치운영게시판 등 을 통하여 접수된 민원의 처리 현황을 월별/특정건별 로 공개하오니, 생활관거주학생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민원 접수 기간: 2022.08.20.~2022.09.20. |
생활관 민원 접수 및 처리결과 (22.9월)
□ 학생팀 접수 : 64건
구 분 |
공용공간 |
개인호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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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
처리완료 |
진행중 |
접수 |
처리완료 |
진행중 |
|
건수(건) |
21 |
19 |
2 |
43 |
39 |
9 |
주요내용 |
- 형광등 교체 / 샤워실 배수/ 손잡이 교체 등 단기작업은 바로 처리 - 타일보수, 곰팡이 등은 현장확인 후 업체 선정등 통하여 중기로 진행 공용부분 점검 강화 및 태풍 후속 조치 |
□ 생활관자치위원회 접수 : 7건
구 분 |
공용공간 |
개인호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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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
처리완료 |
진행중 |
접수 |
처리완료 |
진행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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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수(건) |
5 |
4 |
1 |
2 |
1 |
1 |
주요내용 |
- 공용공간(화장실, 세탁실, 가로등) 및 방역관련 민원, ※ 공용 시설물 관련 민원 증가 |
○ 붙임: 학생팀, 생활관운영자치위원회 접수 민원 리스트
[생활관 내의 시설 수리 접수 절차] 학생 → 사감실 또는 생활관 학생자치회로 접수 → 사감실 현장 확인 → 생활관 담당부서(학생팀)→ 시설수리 담당부서(시설운영팀) ※ 사감실 휴게시간(24시~익일 6시)동안 시설 수리 신청을 희망하실 경우, 아래 생활관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업무시간에 바로 회신 및 조치하겠습니다. 문의처: 학생팀 대학원생활관 기민정(haneem@gist.ac.kr) 사감실: 대학원(T.2800), 기혼자아파트(T.2700) ※ 엘리베이터 갇힘 등 비상상황 발생시 시간에 관계없이 2119(방재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