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학생활

Creating harmony for a healthy, balanced life

학사공지 게시판

2021학년도 가을학기 대학생활관 신규 입소 안내

  • 정은주
  • 등록일 : 2021.08.04
  • 조회수 : 3268

안녕하십니까?

2021학년도 가을학기 대학생활관 신규 입소를 안내하오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 상

·그룹 1: 20222월 졸업 예정자로서 2021-2학기 학사논문연구또는 수강자

·그룹 2: 근로 장학생(한국장학재단, 도서관, 조교 등)

·그룹 3: 2021-2 신규 연구인턴 예정자

·그룹 4: 그룹 1 ~ 3에 포함되지 않는 모든 재학생

 

2. 신규 입소 일정

· 신규입소 공지: 8. 4.()

· 신규입소 신청: 8. 5.() 10:00 ~ 8. 10.() 15:00

· 결과안내: 8. 11.()

· 입소일정:

          <1> 8. 21.() ~ 8. 22.()

          <2> 8. 28.() ~ 8. 29.()

          <3> 9. 4.() ~ 9. 5.()

          <4> 9. 11.() ~ 9. 12.()

          <추가> 9. 25.() ~ 9. 26.()

 

3. 입소 차수별 일정

현재 우리 원에서는 신규 입소자의 경우 일주일간 자택 자가격리(7일간 매일 체온 측정 및 건강상태자가진단서 작성 필수) + 대학생활관 T하우스 일주일 능동감시2주동안 자가격리를 진행해야 대학생활관 입소가 가능합니다.

생활관 신규 입소자 수가 많은 관계로 인원을 나누어 순차적으로 5차에 걸쳐 입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최대한 희망하는 기간에 입소가 가능토록 처리할 예정이나, 격리동인 T하우스 수용 인원의 한계로 본인 희망 차수에 배정되지 못하고 후차로 배정될 수 있음을 미리 알립니다.


 

자택 자가격리 기간

T하우스

비고

입소 날짜

능동감시 기간

(T하우스 입소일로부터 7일간)

1

8. 14.() ~ 입소일까지

8. 21.() ~ 8. 22.()

~ 8. 27()/ 8. 28.()

T하우스 격리기간동안 대면수업 출석 불가 및 연구실 출근 불가

2

8. 21.() ~ 입소일까지

8. 28.() ~ 8. 29.()

~ 9. 3.()/ 9. 4.()

3

8. 28.() ~ 입소일까지

9. 4.() ~ 9. 5.()

~ 9. 10.()/ 9. 11.()

4

9. 4.() ~ 입소일까지

9. 11.() ~ 9. 12.()

~ 9. 17.()/ 9. 18.()

추가

9. 18.() ~ 입소일까지

9. 25.() ~ 9. 26.()

~ 10. 1.()/ 10. 2.()

 

참고사항

· 우선순위: 그룹 1 > 그룹 2 > 그룹 3 > 그룹 4(동일 그룹 내에서는 신청서 제출 순)

· 그룹 1~3 허위작성 시 배정 취소 및 하우스 벌점 부과(3)

· 차수 별 최대 입소 가능 인원: 163/ 263/ 363/ 4105/ 추가 105

 

4. 신청기한

- 8. 5.() 10:00 ~ 8. 10.() 15:00까지

 

5. 신청 방법

. <공통사항> 아래의 구글 설문조사 링크에서 신청서 작성

- https://forms.gle/6puCUDwXD221obcF8

설문조사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므로 오기재 시 학생팀 대학생활관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 바람(수정 기록을 남기기 위해 유선 문의 불가): 학생팀 정은주, uhousing@gist.ac.kr

. 해당 그룹 추가 자료 제출

· uhousing@gist.ac.kr이메일 제목 및 첨부파일명 양식 준수하여 제출 요망

- 이메일 제목: 대학생활관 신청 그룹1_홍길동(20211234)

- 이메일 첨부파일명: 홍길동(20211234).pdf

그룹1

학사논문연구 수강자

- 학사논문연구 수강신청 스크린샷 캡처

  제출기한: 8.16.(월) ~ 8.20.(금) 제출

  학사논문연구 수강자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허위로 그룹1으로 신청할 시 입소 자동 취하 및 하우스 벌점 부과

그룹3

신규 연구인턴

- 연구인턴 증빙서류(게시판 상단 첨부파일에서 양식 다운로드)

- 제출기간: 8.5.(목) ~ 8.10.(화)

※ 그룹 2 근로장학생의 경우, 학생팀에서 관련 부서에 개별 확인 예정(추가 서류 제출 불필요)   



6. 신청 결과 통보 일정

- 8. 11.() 18:00까지 지스트 홈페이지 대학생활관 게시판 공지 및 개별 문자 통보 예정

 

7. 입소 시 제출 서류(자택 자가격리 기간동안 수행)

. PCR 검사 결과

1) T하우스 입소 전 72시간 이내 진행한 PCR 음성 결과 확인서

ex. 8. 14.() 13:00 입소자: 8. 11.() 13:00 이후부터 받은 검사 결과 인정

2) 진료소/병원에서 문자로 결과 통보 시 스마트폰으로 캡처하여 인쇄본을 사감실로 제출

PCR 검사 결과 미제출 시 입소 절대 불가

3)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미만 적용 사유로 무료 검사 실시하지 못할 경우, 유료 검사 8만원 한도 내 실비 환급(청구서 제출 필수, 청구서 양식 첨부파일 확인)

- PCR 검사결과를 사감실에 제출 시 영수증 및 PCR 검사 실비 청구서를 함께 제출

- 청구일로부터 3개월 이내 8만원 한도 내 실비 환급

 

. 대학생활관 입소자 의무 이행 확약서

- 자택 자가격리 기간 내 1회만 작성하여 제출

- https://forms.gle/cH112TW2ZQxyWWNY7

 

. 자택 자가격리 건강 설문지 작성

· 자택 자가격리 기간(7일간 매일) 건강 설문지 작성 필수

- 하루라도 미제출 시 기숙사 입소 불이익(일정 연기 등) 있음

- https://forms.gle/veGm8zQSMMDedWQ39

 

8. 추가 문의

학생팀 정은주(062-715-3603, uhousing@gist.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