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ng harmony for a healthy, balanced life
생활관 민원 접수 및 처리결과 (23.8월)
□ 학생팀 접수 : 89건
구 분 |
공용공간 |
개인호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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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
처리완료 |
진행중 |
접수 |
처리완료 |
진행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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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수(건) |
43 |
39 |
4 |
46 |
44 |
2 |
주요내용 |
- 형광등 교체 / 샤워실 배수/ 손잡이 교체 등 단기작업은 바로 처리 - 타일보수, 곰팡이 등은 현장확인 후 업체 선정등 통하여 중기로 진행 장마로 인한 누수 및 곰팡이 건은 보수중(폭우 등으로 인한 누수 및 곰팡이 증가, 향후 옥상 보수 예정) 대학원생활관 공용공간 보수 건 증가(자체점검 등 강화) |
□ 생활관자치위원회 접수 : 8건
구 분 |
공용공간(기타포함) |
개인호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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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
처리완료 |
진행중 |
접수 |
처리완료 |
진행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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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수(건) |
6 |
6 |
- |
2 |
2 |
- |
주요내용 |
- 시설 보수 요청건 증가/ 차명 대남 관련 민원-> 8동 1인실 전환 및 6동 여학생동 전환게획(연내) ※ 이 외 자치회 별도 오픈채팅등으로 인한 건은 미포함 |
○ 붙임: 학생팀, 생활관운영자치위원회 접수 민원 리스트
[생활관 내의 시설 수리 접수 절차] 학생 → 사감실 또는 생활관 학생자치회로 접수 → 사감실 현장 확인 → 생활관 담당부서(학생팀)→ 시설수리 담당부서(시설운영팀) ※ 사감실 휴게시간(24시~익일 6시)동안 시설 수리 신청을 희망하실 경우, 아래 생활관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업무시간에 바로 회신 및 조치하겠습니다. 문의처: 학생팀 대학원생활관 기민정(haneem@gist.ac.kr) 사감실: 대학원(T.2800), 기혼자아파트(T.2700) ※ 엘리베이터 갇힘 등 비상상황 발생시 시간에 관계없이 2119(방재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