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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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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공지 게시판

[민원처리현황]11월중 대학원생활관 관련 민원처리현황(학생팀/자치위)_2022.11.18.기준

  • 기민정
  • 등록일 : 2022.11.18
  • 조회수 : 545

학생팀에서는 민원과 관련한 처리 과정을 하기와 같이 공개합니다.

1) 학생팀(사감실 접수건 포함)

2) 생활관자치위원회

3) 지톡지톡, 자치운영게시판 등

을 통하여 접수된 민원의 처리 현황을 월별/특정건별 로 공개하오니,

생활관거주학생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 접수 기간: 2022.10.20.~2022.11.18.

생활관 민원 접수 및 처리결과 (22.11)

 

학생팀 접수 : 56

 

구 분

공용공간

개인호실

접수

처리완료

진행중

접수

처리완료

진행중

건수()

12

5

7

41

17

24

주요내용

- 형광등 교체 / 샤워실 배수/ 손잡이 교체 등 단기작업은 바로 처리하나

이번달 시설팀 점검일정으로 인하여 다소 지연됨(10~)

- 타일보수, 곰팡이 등은 현장확인 후 업체 선정등 통하여 중기로 진행

공용부분 점검 강화(화장실, 샤워실, 외부 종합점검 중)

 

생활관자치위원회 접수 : 5

 

구 분

공용공간

개인호실

접수

처리완료

진행중

접수

처리완료

진행중

건수()

3

3

0

2

2

0

주요내용

- 개인 호실 난방 관련 민원 주

이 외 자치회 별도 오픈채팅등으로 인한 건은 미포함

붙임: 학생팀, 생활관운영자치위원회 접수 민원 리스트

[생활관 내의 시설 수리 접수 절차]

학생 사감실 또는 생활관 학생자치회로 접수 사감실 현장 확인 생활관 담당부서(학생팀)시설수리 담당부서(시설운영팀)

사감실 휴게시간(24~익일 6)동안 시설 수리 신청을 희망하실 경우,

아래 생활관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업무시간에 바로 회신 및 조치하겠습니다.

문의처: 학생팀 대학원생활관 기민정(haneem@gist.ac.kr)

사감실: 대학원(T.2800), 기혼자아파트(T.2700)

엘리베이터 갇힘 등 비상상황 발생시 시간에 관계없이 2119(방재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