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ng harmony for a healthy, balanced life
학생팀에서는 민원과 관련한 처리 과정을 하기와 같이 공개합니다. 1) 학생팀(사감실 접수건 포함) 2) 하우스연합회 3) 지톡지톡, 자치운영게시판 등 을 통하여 접수된 민원의 처리 현황을 월별/특정건별 로 공개하오니, 생활관거주학생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민원 접수 기간: 2022.12.21.~2023.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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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관 민원 접수 및 처리결과(23.1월)
□ 학생팀 접수: 59건
구분 |
공용공간 |
개인호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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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
처리완료 |
진행중 |
접수 |
처리완료 |
진행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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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수(건) |
15 |
13 |
2 |
44 |
40 |
4 |
주요내용 |
정규 호실 이동 및 퇴소 이후 시설물 수리 관련 민원 다수 |
□ 하우스연합회 접수: 26건
구분 |
공용공간 |
개인호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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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
처리완료 |
진행중 |
접수 |
처리완료 |
진행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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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수(건) |
9 |
9 |
0 |
17 |
17 |
0 |
주요내용 |
정규 퇴소로 인한 창고 이용 문의 다수 |
붙임: 학생팀, 하우스연합회 접수 민원 리스트
[생활관 내의 시설 수리 접수 절차] 학생 → 사감실 또는 생활관 학생자치회로 접수 → 사감실 현장 확인 → 생활관 담당부서(학생팀)→ 시설수리 담당부서(시설운영팀)
※ 사감실 휴게시간(24시~익일 6시)동안 시설 수리 신청을 희망하실 경우, 아래 생활관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업무시간에 바로 회신 및 조치하겠습니다.
문의처: 학생팀 대학생활관 정은주(uhousing@gist.ac.kr) 사감실: 대학(T.5800)
※ 엘리베이터 갇힘 등 비상상황 발생시 시간에 관계없이 2119(방재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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