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ng harmony for a healthy, balanced life
** 개별 이메일 발송 완료
** 호실 추가건 3건 발생으로 (41개호실로 확정)
최근 접수된 비둘기 배설물 조사 결과에 따라, 아래 일정으로 배설물 청소 작업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작업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거주학생 여러분의 협조를 바랍니다.
청소 대상 호실은 사전 정리 협조를, 인접 호실은 소음 등 불편이 발생할 수 있음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일 정: 2025. 11. 3.(월) ~ 11. 4.(화) 09:00 ~ 18:00
           ☞ 배설물 상태에 따라 청소 소요시간 예측이 어려워 호실별 개별시간 안내는 불가합니다.
2. 대 상: 이메일로 접수된 배설물 확인 호실 (총 41개 호실, 개별 방문)
| NO | 호실 | NO | 호실 | ||
| 1 | 9307 | 3층(1) | 19 | 9702 | 7층 (7) | 
| 2 | 9402 | 4층 (6) | 20 | 9703 | |
| 3 | 9405 | 21 | 9706 | ||
| 4 | 9407 | 22 | 9708 | ||
| 5 | 9409 | 23 | 9712 | ||
| 6 | 9416 | 24 | 9716 | ||
| 7 | 9418 | 25 | 9717 | ||
| 8 | 9501 | 5층 (8) | 26 | 9804 | 8층 (8) | 
| 9 | 9505 | 27 | 9805 | ||
| 10 | 9506 | 28 | 9806 | ||
| 11 | 9508 | 29 | 9809 | ||
| 12 | 9509 | 30 | 9811 | ||
| 추가 | 9511 | 31 | 9813 | ||
| 13 | 9515 | 32 | 9814 | ||
| 14 | 9517 | 33 | 9815 | ||
| 15 | 9605 | 6층 (6) | 34 | 9908 | 9충 (5) | 
| 16 | 9607 | 35 | 9909 | ||
| 추가 | 9611 | 36 | 9910 | ||
| 추가 | 9613 | 37 | 9911 | ||
| 17 | 9616 | 38 | 9913 | ||
| 18 | 9618 | 
 | 추가 3 | 
 | |
| 총 41개 호실 (3~6/남학생,7~9/여학생호실) | |||||
3 내 용: 베란다 및 외부 배설물 제거, 세척 작업
4. 협조 요청 사항
- 업체 직원이 방문하여 작업하며, 부재시 사감실에서 개문합니다.
(개문이 불가하거나, 청소에 용이하지 않은 호실 상태일 경우, 작업불가)
** 개문: 주거시설 관리소장 및 관리인(T.3530,4600)
- 각 호실 바닥에는 물건이 없도록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베란다 주변)
- 고압세척기 등을 이용할 수 있고, 화장실의 수도를 활용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 청소 완료 후, 거주학생께서는 직접 환기 및 정리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번 배설물 제거 청소는 1회성 지원이며, 향후 해당 호실의 관리는 거주자가 직접 시행하여야 합니다.
※ 연말을 앞두고 업체 일정이 긴급히 조율된 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학생팀(T.3602)
==========================================
1. Schedule
- Date: November 3 (Mon) – November 4 (Tue), 2025
- Working Hours: 09:00 – 18:00
※ The exact cleaning time for each room cannot be specified, as it depends on the contamination level.
2. Target Rooms
- Rooms identified via email report (Total: 41 rooms)
3. Work Details
- Removal and cleaning of pigeon droppings on balconies and exterior areas
4. Cooperation
- Room Access: Cleaning will be conducted by a contracted company.
If residents are absent, the room may be opened by the dormitory office for cleaning.
- Room Arrangement: Please remove all items from the floor, especially around the balcony area.
- Cleaning Equipment: High-pressure cleaners and bathroom water may be used during cleaning.
- After Cleaning: Residents are requested to ventilate and reorganize the room after the cleaning is finished.
- Note: This is a one-time cleaning support, and residents will be responsible for future maintenance of their own roo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