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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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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눈에 보는 GIST

일반 민원신고

광주과학기술원의 업무생활 관련 불편사항 등 일반 민원을 접수하는 곳 입니다.

  •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을 경우 6하원칙에 의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01. 불친절·무사안일 행위
    • 02. 불필요한 서류의 과다 요구, 법정처리 기간초과 등 업무 부당처리
    • 03. 기타 각종 고충 및 불편사항 등 일반 민원사항

처리절차

처리절차

접수사항은 근무일 기준 7일 이내에 조치 및 결과 통보 됩니다. (감사 착수 시 처리지연 예정기한 통보)
일반 민원 신청자 및 신고내용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되며, 공익신고에 해당하는 경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신고내용의 결과 통보 및 사실확인을 위해 신고자는 주소, 성명(실명), 이메일 전화번호 등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익명으로 신고하고자 할 때는 관련 증거를 첨부하여 주시고, 근거 없는 허위·비방 내용의 경우 처리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부 연락처

  • 전화 : 062-715-2008
  • 이메일 : audit@gist.ac.kr

  • 민원의 내용과 요건 등에 따라 「부패방지권익위법」,「공익신고자 보호법」등에 따른 부패·공익신고 등에 해당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민원의 조사·처리 과정에서 신고자 비밀보호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라며, 조사결과 부패행위·공익침해행위가 발견되기 전에는 피신고자의 인적사항과 신고내용을 공개해서는 안 됩니다.
    • ※ 부패방지권익위법 제64조(신고자의 비밀보장), 제88조(인적사항 공개 등 금지 위반의 죄)
    • ※ 공익신고자 보호법 제2조(정의), 제8조(공익신고의 방법), 제10조제5항(공익신고의 처리), 제12조(공익신고자등의 비밀보장 의무) 및 제30조(벌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