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A multimedia mosaic of moments at GIST

Events

GIST, 광주광역시청 및 해양도시가스와 사회공헌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대외협력팀
  • 등록일 : 2017.12.13
  • 조회수 : 1279

□  GIST(광주과학기술원, 총장 문승현)광주광역시청(시장 윤장현), 해양도시가스(대표이사 사장 김형순)1212() 오전 10시에 GIST 배움마당 프로그램의 사회공헌사업을 공동 협력하여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은 광주광역시청 시장실에서 문승현 GIST 총장과 윤장현 광주광역시장 및 김형순 해양도시가스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대학 및 기업 지차체가 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다.

  ∘ 해양도시가스에서는 GIST에 매년 사회공헌기금을 출연하고, GIST는 사회공헌단을 통한 배움마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광주광역시에서는 그에 따른 행정지원을 하게 될 예정이다.

□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문승현 총장“GIST를 비롯하여 광주광역시청과 해양도시가스 등 민관학이 협력하여 추진하게 될 배움마당 프로그램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한편, GIST 배움마당 프로그램GIST 사회공헌단에 소속된 80여명의 학생들이 지식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고, 소외계층 아동 과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광주 지역아동센터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방과 후 학습지도 및 자신의 적성과 강점을 파악하여 진로를 정하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 

 

                         external_image

콘텐츠담당 : 대외협력팀(T.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