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multimedia mosaic of moments at GIST
㈜금호주택, GIST 발전기금 1000만원 기부
- 5일 GIST서 기탁식…“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과학기술 인재 육성에 써 달라”
□ 광주·전남지역의 중견기업 ㈜금호주택이 GIST(광주과학기술원)에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 ㈜금호주택 김명군 대표이사는 10월 5일(수) 오전 11시 30분 GIST 총장실에서 열린 발전기금 기탁식에서 “광주·전남 지역과 나라의 미래를 책임질 우수한 과학기술 인재가 GIST에서 많이 배출되길 바란다”며 GIST 발전기금으로 1000만 원을 기탁했다.
□ 김 대표이사는 “GIST가 2016년 QS 세계 대학 평가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세계 2위로 평가되는 쾌거를 달성해 광주 시민으로서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지역의 기업인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기부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 GIST 문승현 총장은 “어려운 국내외 경제 환경에서도 기업 경영의 수익 일부를 GIST 발전기금으로 쾌척해 주신 ㈜금호주택에 감사드린다”며 “GIST가 지역사회와 적극 소통하고 글로벌 과학기술특성화대학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발전기금을 소중히 사용하겠다” 고 말했다.
□ ㈜금호주택은 주택 건설 분야 등에 주력하며 견실한 기업 경영을 통해 광주·전남지역 중견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최근 광주여성재단에 1000만 원을 기부하는 등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끝>
대외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