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GISTian

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채용정보

[OSIsoft] Customer Support Engineer

  • 김지훈
  • 등록일 : 2015.05.26
  • 조회수 : 2696

Customer Support Engineer (고객 지원 엔지니어)

 

 

회사 소개

 

OSIsoft는 실시간 데이터 및 이벤트 관리를 위해 기업 인프라의 업계 표준인 PI System을 제공합니다. 현재까지 전 세계 123개국에 걸쳐 4000여개 이상의 고객사에서 PI System을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OSIsoftMicrosoft, Cisco, IBM, SAP 등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을 가진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으며, 여러 업계의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가진 글로벌 선도 업체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OSIsoft가 제공하고 있는 PI SystemTM은 기업 전반에 걸친 실시간 인프라입니다.

 

고객 소개

 

OSIsoft는 다음과 같이 인지도 있는 업계의 주요 선도 업체를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 HP

 

· Shell

 

· eBay

 

· Chevron

 

· BP

 

또한 Microsoft, Cisco, IBM, SAP, ESRI 등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을 가진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업계 소개

 

OSIsoft의 고객은 주로 다음과 같은 업계에 속해 있습니다.

 

· 전력 및 에너지

 

· 제조

 

· 제약 및 생활 과학

 

· 데이터 센터

 

· 시설 및 공정

 

· 석유 및 가스

 

· 펄프 및 종이

 

· 태양 에너지

 

 

이러한 업계의 공학 관련 지식이 있는 지원자는 OSIsoft에서 근무 시 유리할 수 있습니다.

 

제품 판매 범위

 

전 세계 110여 개 국가에 구축되어 있습니다.

 

회사 업무 소개

 

OSIsoft는 고객이 PI System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면서 운영, 제조 및 사업 정보에 대해 전사적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PI System으로 자산 관리, 위험 완화, 규정 준수, 프로세스 개선, 혁신 촉진, 실시간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며 경쟁력 있는 사업과 시장 기회를 포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회사 업무 소개(자세히)

 

OSIsoft는 해당 시스템을 통해 특정 시기에 중요한 가치가 있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저장해서 필요할 때마다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엔지니어와 관리자는 프로세스 관련 중요 정보를 실시간으로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채용 목표

 

자사의 고객이 성공할 수 있도록 그들이 가진 최선의 노력과 열정을 보여주고자 유수 대학의 최고 인재들이 OSIsoft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원자는 화학, 전기, 기계 공학 분야에서 4년제 대학의 학사, 석사 및 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학점은 3.5 이상이어야 합니다.

 

엔지니어 직무 소개

 

순환 보직으로 기술 지원 및 현장 서비스 등의 직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기술 지원 업무는 저희 소프트웨어에 대한 질문이 있는 고객의 전화 및 이메일을 통한 요청을 처리하는 것으로, 심도 있는 문제 해결 작업이 수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이 묻는 내용에는 설치, 소프트웨어 버그, 프로그래밍, 네트워킹, 아키텍처, 설명서 등 다양한 주제가 포함됩니다. 현장 서비스는 고객의 사업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또는 원격으로 접속하여 저희 소프트웨어의 설치 및 구성 과정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 직무에는 고객의 환경에 맞게 소프트웨어를 설치 및 구성하고 향후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작업까지 포함되며, 고객의 사업장으로 이동하는 과정도 필요합니다. 또한 이 직무에는 일반적으로 풍부한 컴퓨터 관련 지식과 문제 해결 능력, 의사 소통 능력이 요구됩니다.

 

OSIsoft 지원 시 혜택 소개

 

입사 후 6개월의 수습 기간을 거치며, 수습 기간 동안 다음이 포함됩니다.

 

· 본사 제품에 관한 강의형 교육

 

· 워크샵을 통한 컴퓨터 관련 지식 향상

 

· 현장 고객 방문

 

· PI System을 통한 고객 지원 직접 체험

 

 

업무 관련 학습은 OSIsoft에서 근무하는 동안 계속됩니다.

 

고객을 직접 대면하는 귀중한 직무 경험을 통해 시간이 지날수록 책임감이 높아지며, 더 차별적인 이점을 만들고자 매일 공학, 수학 및 과학 기술을 활용하게 됩니다.

 

 

대체 에너지 분야의 신생 기업이든 확고한 위치의 발전소이든 상관없이 고객이 매일 접하는 데이터의 홍수 속에서 길을 밝히는 일을 하게 됩니다.

 

OSIsoft는 혁신과 팀워크, 아이디어 공유를 통해 성장합니다. 문제 해결 과정이나 변화를 만들어 내는 과정, 도전을 즐긴다면 OSIsoft에 지원해 주십시오.

 

 

신청 방법

 

PI System을 만드는 팀의 일원이 되시려면 http://www.osisoft.com/company/careers/Job_List.aspx 로 이력서를 제출해 주십시오.

 

OSIsof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저희 웹사이트(www.osisoft.com)를 방문해 주십시오.

 

웹사이트를 통해 지원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openjobs_apac@osisoft.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