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GISTian

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제안/제보 게시판

홈페이지 개선사항 건의 드립니다

  • 윤민식
  • 등록일 : 2020.06.12
  • 조회수 : 682

첫번째로, 오른쪽 메뉴에 대해서 너무 불편합니다.


크롬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학교 홈페이지는 진입화면에서 바가 3개 있는 버튼을 클릭해서 메뉴를 통해 필요한 항목으로 진입을 하게 되는 구조인데요, 그 메뉴가 스크롤이 없어서 밑으로 내려가지질 않습니다. 따라서 펼칠 항목이 많은 경우, 혹은 아래에 있는 항목의 메뉴 같은 경우에는 클릭을 할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메뉴에 스크롤바를 만들어 주시던지, 아니면 사이트맵을 쉽게 들어갈 수 있게 해주시던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이게 가장 큰 불편함입니다.



홈페이지


예시화면. 미디어센터 이후의 항목은 클릭이 어려움



두번째로, 메인 홈페이지가 너무 직관적이지 못합니다.


이미 자주 사용하는 원내 사람들이야 바 3개 있는 단추를 클릭해서 메뉴를 연다지만, 처음 이용하는 사람에게는 어디를 클릭해야 메뉴가 나오는지 전혀 알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좀 더 한번에 편하게 알아채고 접근할 수 있게, 메뉴를 개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세번째로, 현재 패스워드 찾기에 대해서 새로운 지스트 메일이 업데이트되어있지 않습니다.


@gm.gist.ac.kr로 변경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나오는 메일은 gist.ac.kr(구지스트메일)외 다른 포털 메일 3개 뿐입니다. 이 부분도 수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문의/건의 탭이 있지만, 거의 사용되지 않는 것 같아서 제안/제보 게시판에 올렸습니다.

[답변] 홈페이지 개선사항 건의 드립니다

  • 전체관리자
  • 등록일 : 2020-06-17


안녕하세요.

홍보팀입니다.


1. 일시적인 오류가 있었습니다. 현재 Chrome 및 IE 에서 정상 작동하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2. 7월에 홈페이지 메인화면 2차 개편을 앞두고 있습니다.

    말씀 주신 내용과 관련하여 내부 논의를 거친 후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메뉴 내 선택 및 바로 입력 가능하도록 조치 중입니다.

    해당 사항이 적용되기 전까지는 불편하시겠지만 "직접입력"을 활용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초기화가 필요할 경우, 홍보팀(T. 2063 / lmj@gist.ac.kr)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