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안녕하십니까? 광주과학기술원입니다.
우리기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께서 본원 업무와 관련하여 질의하신 민원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선생님의 민원내용은 ‘학사기숙사 쪽 쪽문 공사기간 문의’에 대하여 의견을 주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선생님의 질의사항에 대한 본원의 검토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학사기숙사 쪽 쪽문 공사는 다음과 같이 기간이 변경되었습니다.
- 당초: 2019.10.13. ~ 2019.12.28.
- 변경: 2019.10.13. ~ 2020.04.12.
- 사유: 부득이한 사유에 따른 공사변경과 외부환경 및 날씨 등에 따른 일정 지연
당초 일정으로 공사를 계획하고 진행하였으나, 지하 터파기 완료, 우·오수관로 철거 후 가설 H빔 설치 후 우·오수관로 재 연결, 터파기 저면에 지하수가 많이 발생하여 터파기 저면을 치환하여 안정화하였고, 또한, 외부에서 진행하는 공사로 외기에 영향을 많이 받아 11월에 비가 오는 날 등으로 공사가 중지되는 일정이 많았습니다. 이후, 12월에 골조공사 완료하였으나 외부 방수공사는 하자 등이 예상되어 겨울철에 공사를 진행할 수 없었기에 현재 외부 방수공사를 진행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아울러, 방수공사 완료 후 되메우기, 가시설물 제거, 우·오수관로 시공, 골재포설, 보도블럭 포장 등을 실시하여 4월에는 후문 출입이 가능하도록 조치할 예정입니다. 다만, 중간에 비가 오는 날수가 많아진다면 일정이 일부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사일정이 지연되어 학생들 및 사용자들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빠르게 공사를 진행하도록 하겠으며, 학생들에게 공사기간 변경에 대한 안내문도 게재하도록 하겠습니다.
선생님의 민원에 대하여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본 민원을 담당한 광주과학기술원 시설운영팀 강창현 (전화: 062-715-2141, 이메일: chk@gist.ac.kr )에게 문의하시면 성심을 다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주과학기술원은 앞으로도 민원인의 입장에서 불편 사항을 다시 한 번 생각하고 개선사항을 발굴하는 등 민원불편사항을 재점검하여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믿고 신뢰하며 사랑받는 광주과학기술원이 되겠습니다.
선생님의 건강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