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GISTian

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제안/제보 게시판

GIST공익신고게시판 익명민원에 대한 답변(경비원의 방문객 응대 개선)

  • 강승우
  • 등록일 : 2024.10.31
  • 조회수 : 66

 

안녕하십니까? 광주과학기술원 안전팀입니다.

우리 기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께서 본원 업무와 관련하여 질의하신 민원내용은 경비원의 불친절한 방문객 응대에 대하여 의견을 주신 것으로 이해되며, 선생님의 질의사항에 대한 본원의 검토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비원의  방문객 응대 개선]

 

본원은 시설 보호 및 안전을 위해 모든 방문 차량에 대해 목적지와 출입 목적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외부 인원에 대한 출입이나 주차를 금지하고 있지 않지만, 그 과정에서 경비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선생님께서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출입하셨던 시간이나 차량 번호를 알려주시면 사실관계 확인 후 당시 근무자에게 교육 및 조치를 하겠습니다.

또한, 모든 경비원에게 방문객에게 친절하게 응대하도록 교육을 실시하겠으며, 향후에도 불편이 최소화 되도록 더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선생님의 민원에 대하여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본 민원을 담당한 광주과학기술원 안전팀 강승우(전화:062-715-5508, 이메일:kangsw@gist.ac.k)에게 문의하시면 성심을 다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주과학기술원은 앞으로도 민원인의 입장에서 불편 사항을 다시 한 번 생각하고 개선사항을 발굴하는 등 민원 불편사항을 재점검하여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믿고 신뢰하며 사랑받는 광주과학기술원이 되겠습니다.

 

선생님의 건강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