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GISTian

Creating limitless possibilities through research and education

테크니오 스프링 플러스 펠로우십 프로그램 소개

  • 김재하
  • 등록일 : 2018.02.05
  • 조회수 : 1417

안녕하세요.


스페인 카탈루냐정부 무역투자청 한국사무소에서 프로그램 홍보요청이 있어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2018 TECNIOspring Plus 국제 모빌리티 프로그램’




TECNIOspring PLUS 은 경험있는 연구가들이 기술이전에 집중된 적용 연구를 개발시키기 위한 2년의 고용계약을 제공합니다.

- 한국 연구가들은 TECNIO의 공인을 받은 카탈루냐 회사 혹은 기술 업체에 2년간 참여하게 됩니다. (Incoming Fellowship).

- 첫 해는 한국 연구소 및 한국 사기업의 R&D 부문에서 수행하고 이듬해에는 카탈루냐에 위치한 기업 혹은 TECNIO 기관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Outgoing+Return Fellowship).

 

영국, 프랑스, 미국 등 전세계에 펠로우들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이전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번이 4회를 맞게 되는 TECNIOspring PLUS Fellowship Programme에 관심 있는Researcher, 국책, 대학교 및 기업 연구소 관계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 프로그램이 시작한 2013년 이해로 78개가 넘는 Fellowship이 수여되었습니다. 펠로우는 약 24개국(영국, 미국 프랑스 등) 17개 국적의 사람들로 구성되어 왔습니다.

 

이번 모집은 2018년 3월에 열립니다. 프로그램과 지난 프로그램의 성과에 대한 모든 정보는 다음 사이트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www.tecniospring.eu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해주시고 연구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