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202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협조 안내]
기획재정부에서는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근거하여 매년 공공기관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광주과학기술원도 2021년 기획재정부 주관 고객만족도 대상기관으로서 조사를 실시합니다.
금번 조사는 광주과학기술원의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실시될 예정으로, 조사대상자로 선정되신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조사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응답해주시는 설문결과에 대해서는 통계법 33조 및 34조에 의거 비밀이 보호되며, 본 조사 이외의 목적으로는 절대 활용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 래 =
1. 조사기간: 2021년도 12월 27일 ~ 2022년 1월 31일
2. 조사방법: 조사원에 의한 전화조사
3. 조사목적: 2021년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광주과학기술원) 고객만족도 조사
4. 조사대상: 2021년 대학 및 대학원 재학생, 비학위과정(GTMBA) 수강생, 수탁연구사업 담당자
5. 조사진행: 한국조세재정연구원이 선정한 주간사
광주과학기술원 인권센터(Tel: 062-715-68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