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ng harmony for a healthy, balanced life
(11/4) 청소 완료에 따른 9동 안내
9동 비둘기배설물 청소완료에 따른 후속 조치 및 거주자 안내
이번 청소는 기 안내드린 바와 같이 일회성 지원 작업으로, 향후 발생하는 비둘기 배설물에 대한 청소 및 관리(베란다 및 외부창틀 등)는 거주학생이 직접 시행하여야 합니다.
또한, 향후 퇴사원서 접수 시 베란다 청소 여부를 확인할 예정이오니 평소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비둘기 배설물이 남아 있을 경우 별도의 청소비가 청구될 수 있으며, 2인실의 경우 한 명만 퇴사하더라도 점검이 실시됩니다.)
아울러, 비둘기의 원천적 차단 방안은 시설팀과 지속적으로 협의 중에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조치와는 별개로 각 호실의 베란다 및 창문 주변 관리(청소 및 예방조치)는 거주학생이 직접 시행하여야 합니다.
청결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유지를 위한 지속적인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As previously announced, this was a one-time support service.
From now on, the cleaning and maintenance of any future pigeon droppings (including balconies and window frames) must be carried out by the residents themselves.
Please note that the balcony condition will be checked when the move-out application is submitted in the future.
If pigeon droppings are found, a separate cleaning fee may be charged.
(※ In shared rooms, the inspection will be conducted even if only one resident moves out.)
We sincerely ask for your continued cooperation in maintaining a clean and pleasant living environment.
=======================================================
** 개별 이메일 발송 완료
** 호실 추가건 3건 발생으로 (41개호실로 확정)
최근 접수된 비둘기 배설물 조사 결과에 따라, 아래 일정으로 배설물 청소 작업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작업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거주학생 여러분의 협조를 바랍니다.
청소 대상 호실은 사전 정리 협조를, 인접 호실은 소음 등 불편이 발생할 수 있음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일 정: 2025. 11. 3.(월) ~ 11. 4.(화) 09:00 ~ 18:00
☞ 배설물 상태에 따라 청소 소요시간 예측이 어려워 호실별 개별시간 안내는 불가합니다.
2. 대 상: 이메일로 접수된 배설물 확인 호실 (총 41개 호실, 개별 방문)
|
NO |
호실 |
NO |
호실 |
||
|
1 |
9307 |
3층(1) |
19 |
9702 |
7층 (7) |
|
2 |
9402 |
4층 (6) |
20 |
9703 |
|
|
3 |
9405 |
21 |
9706 |
||
|
4 |
9407 |
22 |
9708 |
||
|
5 |
9409 |
23 |
9712 |
||
|
6 |
9416 |
24 |
9716 |
||
|
7 |
9418 |
25 |
9717 |
||
|
8 |
9501 |
5층 (8) |
26 |
9804 |
8층 (8) |
|
9 |
9505 |
27 |
9805 |
||
|
10 |
9506 |
28 |
9806 |
||
|
11 |
9508 |
29 |
9809 |
||
|
12 |
9509 |
30 |
9811 |
||
|
추가 |
9511 |
31 |
9813 |
||
|
13 |
9515 |
32 |
9814 |
||
|
14 |
9517 |
33 |
9815 |
||
|
15 |
9605 |
6층 (6) |
34 |
9908 |
9충 (5) |
|
16 |
9607 |
35 |
9909 |
||
|
추가 |
9611 |
36 |
9910 |
||
|
추가 |
9613 |
37 |
9911 |
||
|
17 |
9616 |
38 |
9913 |
||
|
18 |
9618 |
|
추가 3 |
|
|
|
총 41개 호실 (3~6/남학생,7~9/여학생호실) |
|||||
3 내 용: 베란다 및 외부 배설물 제거, 세척 작업
4. 협조 요청 사항
- 업체 직원이 방문하여 작업하며, 부재시 사감실에서 개문합니다.
(개문이 불가하거나, 청소에 용이하지 않은 호실 상태일 경우, 작업불가)
** 개문: 주거시설 관리소장 및 관리인(T.3530,4600)
- 각 호실 바닥에는 물건이 없도록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베란다 주변)
- 고압세척기 등을 이용할 수 있고, 화장실의 수도를 활용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 청소 완료 후, 거주학생께서는 직접 환기 및 정리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번 배설물 제거 청소는 1회성 지원이며, 향후 해당 호실의 관리는 거주자가 직접 시행하여야 합니다.
※ 연말을 앞두고 업체 일정이 긴급히 조율된 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학생팀(T.3602)
==========================================
1. Schedule
- Date: November 3 (Mon) – November 4 (Tue), 2025
- Working Hours: 09:00 – 18:00
※ The exact cleaning time for each room cannot be specified, as it depends on the contamination level.
2. Target Rooms
- Rooms identified via email report (Total: 41 rooms)
3. Work Details
- Removal and cleaning of pigeon droppings on balconies and exterior areas
4. Cooperation
- Room Access: Cleaning will be conducted by a contracted company.
If residents are absent, the room may be opened by the dormitory office for cleaning.
- Room Arrangement: Please remove all items from the floor, especially around the balcony area.
- Cleaning Equipment: High-pressure cleaners and bathroom water may be used during cleaning.
- After Cleaning: Residents are requested to ventilate and reorganize the room after the cleaning is finished.
- Note: This is a one-time cleaning support, and residents will be responsible for future maintenance of their own roo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