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A multimedia mosaic of moments at GIST

Events

GIST 배움마당, 아주커치킨의 후원으로 매달 광주지역 18개 지역아동센터와 ‘치킨데이’ 운영

  • 대외협력팀
  • 등록일 : 2018.01.04
  • 조회수 : 1538

□  GIST(지스트, 총장 문승현) 대외협력처(처장 김용철, 생명과학부 교수)배움마당 프로그램을 통해 201710월부터 18개의 광주 지역아동센터에 아주커치킨(대표 김선식)의 후원으로 매달 마지막 주에 치킨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 배움마당GIST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회공헌사업으로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하여 1회 배움마당 교사(GIST 대학생 및 대학원생)지역아동센터를 방문, 돌봄이 필요한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펼치는 교육기부 활동이다.

  ∘ 치킨데이배움마당 교사가 방문하는 날짜에 맞춰 아주커치킨에서 각 지역아동센터에 치킨을 배달하여 배움마당 교사의 교육기부 활동이 끝난 후에 아이들과 함께 치킨을 먹으며 훈훈한 시간을 나누는 행사이다.

□   한편 아주커치킨은 광주전남에만 있는 우리 지역 치킨 전문 브랜드1996년에 창업하여 현재까지 약 80여개의 가맹점을 확장한 성공창업의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 매일 새기름을 사용한다는 아주커만의 핵심방침이 지켜지도록 모든 가맹점들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으며, 항상 청결한 위생상태가 유지될 수 있도록 매일 꼼꼼하게 점검하고 있다.

□   아주커치킨 김선식 대표GIST 배움마당 프로그램을 통해 아주커치킨만이 할 수 있는 치킨 나눔 기부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어 보람을 느끼며, 아주커의 마음으로 앞으로도 안심하고 깨끗한 먹거리를 제공하여 지속적인 치킨 나눔의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김용철 대외협력처장향토 브랜드인 아주커치킨과 연계하여 지역 사회와 함께 봉사의 참 의미를 실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며, GIST 사회공헌단은 지역사회의 돌봄이 필요한 아동 및 청소년과 함께 성장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사업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external_image

                

 

 

콘텐츠담당 : 대외협력팀(T.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