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A multimedia mosaic of moments at GIST

Events

GIST 재학생 홍보대사‘지온나래’3기 임명식 개최

  • 대외협력팀
  • 등록일 : 2017.12.19
  • 조회수 : 2067

GIST(광주과학기술원총장 문승현) 대외협력처는 GIST 홍보대사 지온나래* 3기 임명식을 1215() 오룡관에서 개최하였다.

      * 지온나래‘GIST를 알리기 위해 온 세상을 누비는 날개라는 뜻으로, 우리원 재학생을 대표하여 학위수여식 및 입학식 등 주요 원내행사 의전과 외부 초청인사 캠퍼스 투어, 각종 언론매체 홍보모델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여 우리원을 홍보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  2016년 제1기 홍보대사 13명으로 시작하여 2017년 제211명의 홍보대사가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였으며, 이번 제3기 신입대사 임명식에서 홍보대사로 선발된 12명의 학생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였다.

  ∘ 지온나래’ 3기에는 강신영(GIST대학), 고준용(GIST대학), 김경환(GIST대학), 김민경(지구·환경공학부), 김병진(GIST대학), 김혜인(GIST대학), 남창균(GIST대학), 손태근(GIST대학), 양승민(GIST대학), 이건호(GIST대학), 이효준(지구·환경공학부), 임경록(GIST대학) 등 총 12명의 학생이 임명됐다.

□  지온나래는 앞으로 약 1년 동안 SNS 홍보, 입학홍보 지원 등 다양한 GIST홍보 활동을 통해 우리 기관의 긍정적 이미지를 알리는데 기여하게 된다.

  ∘ 한편 대외협력처는 지온나래신입 홍보대사를 매년 1회 선발하여 재학생들의 GIST 홍보활동 참여를 활성화할 계획이다. <>


                         external_image

콘텐츠담당 : 대외협력팀(T.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