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A multimedia mosaic of moments at GIST

Events

GIST 국제환경연구소(IERI), 일본 교토대와 양해각서 체결

  • 전체관리자
  • 등록일 : 2017.11.21
  • 조회수 : 1287

GIST 국제환경연구소(김준하 소장)의 주관으로 GIST 지구환경공학부와 일본 교토대 지구환경공학부가 글로벌 환경 학술 연구 및 교육 협력과 인재 역량 강화를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위해 일본 교토대 지구환경공학부 신야 후나카와(Shinya FUNAKAWA) 학장과 아키히사 모리(Akihisa MORI) 교수1120()GIST 국제환경연구소를 방문하였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인재 역량 강화를 위해 석사과정 대학원생들의 교육 및 연구협력을 위한 상호 인턴쉽 진행 교수진들의 연구 교류를 통한 조인트 연구과제 진행 GIST-교토대 환경 학술 워크숍 개최 등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 교토대 신야 후나카와 학장“GIST와 교토대가 유기적 협력 증진의 일환으로 이루어진 이번 협약을 통해 보다 수준 높은 학술 연구 및 교육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기관의 지구환경대학원이 상생 발전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김준하 소장급변하는 사회와 산업에 대응하기 위한 교육과 연구 분야의 협력 및 융합을 통해 도전적·창의적 인재 양성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양 기관의 협력을 발전시켜 미래 환경산업 발전 및 인재 개발을 이끌어 낼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

GIST 국제환경연구소(IERI), 일본 교토대와  양해각서 체결

콘텐츠담당 : 대외협력팀(T.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