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안녕하세요
대학원 기숙사 6동 4층 화장실의 가운데 칸 비데가 고장난 것 같습니다.
확인 후 수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건 접수하여 수리요청토록 하겠습니다.
* 생활관 내 시설 수리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일 내용 학사공지게시판 게시/ 참고 바랍니다.
====================
학생 → 사감실 또는 생활관 학생자치회로 접수 → 사감실 현장 확인
→ 생활관 담당부서(학생팀)→ 시설수리 담당부서(시설운영팀)
※ 사감실 휴게시간(24시~익일 6시)동안 시설 수리 신청을 희망하실 경우,
아래 생활관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업무시간에 바로 회신 및 조치하겠습니다.
문의처: 학생팀 대학원생활관 기민정(haneem@gist.ac.kr)
사감실: 대학원(T.2800), 기혼자아파트(T.2700)
※ 엘리베이터 갇힘 등 비상상황 발생시 시간에 관계없이 2119(방재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