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GISTian

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제안/제보 게시판

GIST 공익신고센터 익명민원에 대한 답변(오룡관 Wi-Fi 접속 안 됨)

  • 정용기
  • 등록일 : 2025.04.09
  • 조회수 : 56

안녕하십니까, 광주과학기술원 정보보안팀입니다.

 

[민원 내용]

기존에 등록한 기기로 오룡관 Wi-Fi 접속 안 됨.

 

[민원 답변]

현재 오룡관에 사용 가능한 egist-oryong, eduroam Wi-Fi는 정상 작동중임을 층별 현장 테스트로 확인하였습니다

기존에 등록했던 기기로 오룡관 Wifi에 접속이 안되는 것은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선 첨부드린 매뉴얼에 따라 사용하시는 기기별로 조치를 해보시길 권장드리며, 이후에도 증상이 지속되는 경우

본 민원을 담당한 광주과학기술원 정보보안팀 정용기(전화: 062-715-5073, 이메일:brave@gist.ac.kr)에게 문의해주시면 Wi-Fi에 정상 접속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광주과학기술원은 앞으로도 민원인의 입장에서 불편 사항을 다시 한 번 생각하고, 개선 사항을 발굴하는 등 민원불편 사항을 재점검하여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