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GISTian

Creating limitless possibilities through research and education

[구글개발자그룹 GDG광주] Women Techmakers 2019 안내

  • 김동현
  • 등록일 : 2019.04.23
  • 조회수 : 894

구글개발자그룹 (Google Developers Group, GDG) 광주의 봄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테크업계 및 이공계 여성들을 위한 커뮤니티 컨퍼런스
STEM (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Mathematics) 분야에 종사하시는

여성분들이 주축이 되어 진행하는 WTM 광주 행사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WTM(Women Techmakers) 광주 2019
Women Techmakers는 더 많은 여성들이 테크 업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영향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3, 4월 세계 곳곳에서 WTM 이벤트가 열리고 있으며, 서울에서 진행되었던 국내 WTM 행사가 올해에는 다양한 지역에서 여러분들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광주에서는 햇살 가득 봄 기운이 가득한 4월, 광주과학기술원에서 테크업계/이공계 여성들의 이야기들을 함께 나누어보려고 합니다.

왜 여성 커뮤니티가 필요한 것인가? 라는 질문부터

각자가 생각하는 롤모델 등 다양한 우리의 생각과 경험, 고민 등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오시어 함께 차 마시고, 이야기 나누는 풍성한 공유의 장이 되면 좋겠습니다.
성별을 떠나 같이 자리하여 서로를 더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테마: Be a Role Model
대상:
 - 이공계 및 테크업계 종사하는 여성 개발자, 기획자, 컨설턴트, 디자이너 등
 - 이공계 및 테크업계 취업 희망자, 관련학과 대학(원)생
 - 이공계/테크업계 여성들의 삶이 궁금하신 남성분들도 환영합니다!
일시: 2019년 04월 27일(토), 13:30 - 18:00 (13:00부터 접수)
장소: 광주과학기술원 Creative Space G (W14 건물)
자세한 내용 ↓↓↓
   : https://sites.google.com/view/wtm2019gwangju
◇ 참가신청 ↓↓↓
 : https://forms.gle/QDLe4BxDe6qBHWc57



본 행사를 통해 서로에 대해 보다 이해하고 공감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많은 여성 연구∙개발자분들과 연결되기를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