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R NEXT STEP, GIST

GIST에서 당신의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발전재단 이사장 인사말

지스트 발전재단 이사장 김해명 사진
안녕하십니까
지스트 발전재단 입니다.
지스트 발전재단 이사장 김해명
지스트 발전기금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지스트는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세계적인 연구중심대학으로 성장하여 최근 영국 글로벌 대학평가 기관인 QS가 실시한 세계대학평가 “교수 1인당 논문 피인용 수” 부문에서 세계 4위라는 성과를 달성하였습니다.

이는 지스트의 학문적 성과와 연구 수준이 세계적 수준에 도달하였으며 지스트가 광주전남의 자랑거리이자 대한민국 대표 과학기술대학임을 증명한 쾌거입니다. 지스트의 이러한 성과는 대학 구성원의 땀과 광주전남지역민은 물론 많은 국민적 성원이 빚어낸 결과물입니다.

지스트가 지금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국민의 행복과 복지 증진, 경제와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한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서는 정부 출연금 이외의 안정적 재정을 확충하는 일이 가장 중요합니다.

지스트 발전재단은 광주전남도민, 교직원, 학부모, 기업체 등 뜻있는 많은 분들의 기부와 후원을 통해 우수인재 양성, 연구 활동, 연구기자재 및 시설 확충, 장학사업 등을 지원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기부와 후원을 통해 지스트에 베풀어 주시는 사랑은 지스트가 글로벌 대학으로 도약하는데 마중물이 되어 귀하게 쓰일 것입니다. 지스트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후의를 베풀어주시는 여러분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지스트의 위대한 여정에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