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R NEXT STEP, GIST

GIST에서 당신의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공지 및 뉴스

지스트 기술경영아카데미 제12기 원우회 발전기금 2천만원 기탁

  • 발전기금
  • 등록일 : 2023.02.08
  • 조회수 : 131

지스트 기술경영아카데미 제12기 원우회 발전기금 2천만원 기탁


- 27() 1247명 수료12기 동문 일동 십시일반 발전기금 쾌척


지스트(광주과학기술원, 총장 김기선) 기술경영아카데미(원장 김명중, GTMBA)27() GTMBA 12기 졸업식을 개최하고 12기 원우회가 십시일반으로 모은 발전기금 2,000만원에 대한 기탁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GTMBA 책임교수인 전창덕 연구원장을 비롯해 제12기 졸업생들과 지스트 보직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룡관 다목적홀에서 개최됐다.

졸업식에서는 총 29주에 걸쳐 최신 과학기술 및 글로벌 경영학 이슈 등 GTMBA의 커리큘럼을 이수한 총 47명에게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전달됐으며, 12기 원우회장인 서인명 금명하이텍 회장에게는 지스트 총장상이 수여됐다.

서인명 제12기 원우회장은 지스트가 지역을 기반으로 세계적인 이공계 교육 연구기관으로 우뚝 서길 바라는 마음에서 원우들과 함께 발전기금을 기탁하기로 뜻을 모았다,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주신 지스트 기술경영아카데미와 지스트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원우들과 함께 지스트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창덕 연구원장은 “GTMBA 동문의 일원이 되었다는 자부심과 긍지를 항상 가슴에 품고,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해 얻은 식견과 인적 네트워크를 토대로 경영 능력 향상과 지역 산업 경쟁력 제고에 앞장서 주시길 부탁드린다앞으로 지스트와 산업계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GTMBA는 체계적인 CEO 교육프로그램을 통한 비즈니스의 허브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지난 2010년에 최고 기술경영자과정을 개설한 후, 현재까지 약 480여명의 동문들이 사회 각 분야에서 최고의 글로벌 리더로서 활동하고 있다.

GTMBA는 매년 3월에 개강하여 차년도 2월까지 1년 과정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지스트 오룡관에서 개최되며, 현재 2023년도 제13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