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GISTian

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취업지원정보

[걸스인텍 코리아] 예비 여성개발자 테크스콜라쉽 모집 안내 (~

  • 한가연
  • 등록일 : 2021.11.30
  • 조회수 : 182

걸스인텍 코리아 TECH 스콜라쉽 1기


word_image

장학금 지원 링크: https://www.wanted.co.kr/events/git_tech_scholarship_1


걸스인텍 코리아는 미래의 한국, 글로벌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여성 테크 리더 양성이라는 미션하에, 성장 가능성, 자질, 야망, 리더 로서의 마음가짐과 태도를 겸비한 한국의 미래 여성 테크리더를 발굴, 양성하기 위해 걸스인텍 코리아 TECH 스콜라쉽 1기 모집을 오픈합니다.


걸스인텍 코리아와 >wecode의 공식 파트너십, 그리고 AWS 코리아, 월드퀀트 코리아, 원티드의 후원으로 이루어 지는 장학 프로그램으로 국내 프리미엄 코딩 부트캠프 >wecode 수강료 100% 지원 및 다양한 커리어 서포트를 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입니다.


테크리더로서의 성장을 위한 교육, 경험, 네트워킹의 기회 - 놓치지 마세요!


 

걸스인텍 코리아 TECH 스콜라쉽 지원 안내:


지원서 제출 마감:

2021년 12월 15일 (수) 밤 11:59분

지원서 및 모든 첨부 자료까지 마감시일 내에 제출되어야 함


스콜라쉽 수혜자 혜택:

위코드 프리미엄 온라인 코딩 부트캠프 수강비 100% 지원

걸스인텍 코리아 커뮤니티 및 후원 기업들에게서 제공하는 다양한 커리어 서포트 제공


스콜라쉽 수혜자 선발 프로세스: 

본 페이지의 "지원하기" 버튼을 통해 지원서 및 첨부자료 제출

1차 서류 심사에 통과한 분들에 한하여 1,2차 인터뷰 진행

2022년 1월15일 이후에 장학생 선발결과 공지


FAQs:

 

1. 걸스인텍 코리아 TECH 스콜라쉽(Scholarship)이 무엇인가요?

걸스인텍 코리아 TECH 스콜라쉽은 성장 가능성, 자질, 야망, 리더로서의 마음가짐과 태도를 겸비한 한국 미래 여성 테크리더 양성을 위해 걸스인텍 코리아에서 특별히 기획한 코딩교육 장학 프로그램 입니다. 선정된 장학 여성분에게는 걸스인텍 코리아의 지정 파트너, 위코드의 프리미엄 온라인 부트캠프 수강료 100% 지원 및 다양한 커리어 서포트를 제공해 드립니다.


2. 신청자격에 대해 알려주세요!

만18세 이상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자는 반드시 대한민국 거주자이어야 하며, 3개월 수강 기간 동안 Full-time, intensive한 집중 학습이 가능하셔야 합니다 (월-금 10시-7시 수업 + 과제시간). 사회 초년생, 경력 단절 여성, 장애인 모두 환영 합니다!


3. 특별 우대 사항은 있나요?

장기적으로 걸스인텍 코리아 커뮤니티의 엠베서더 (Ambassador) 로서의 활약에 관심 있으신 분 적극 우대합니다.


4. 지원 프로세스가 궁금해요!

본 페이지 '지원하기' 버튼을 통해 스콜라쉽 지원서 및 첨부자료를 제출 하시면 됩니다. 1기 지원 신청서 제출 마감일은 12월 15일 입니다.


1차 서류합격 된 지원자는 걸스인텍 코리아 운영진, 그리고 위코드 임원 분들과 2차에 걸쳐 면접을 진행 하시게 됩니다. (코로나 상황에 따라 화상 혹은 대면 인터뷰가 될 수 있습니다).


선발결정 관련 최종결과는 2022년 1월15일 까지 통보를 해 드릴 예정입니다.


5. 지원서 외에 추가 자료도 준비해야 하나요?

지원에 필요한 추가 자료는 지원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본페이지 '지원하기' 버튼을 누르면, 지원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6. 장학생 선발 인원은 몇명 인가요?

TECH 스콜라쉽 1기 수혜자는 1명만 선발됩니다. 경쟁이 치열할 수 있으니, 신청 서류에 최선을 다해 주세요!


7. 최종 합격이 된 수혜자의 의무사항이 있을까요?

여러 기관, 기업 스폰서, 걸스인텍 운영진 등의 도움으로 추진되는 프로그램인 만큼, 해당 장학 프로그램의 수혜자는 아래 몇가지 지켜야 할 의무 사항이 있습니다.

    a.  걸스인텍 코리아 스콜라쉽 수혜자는 위코드 부트캠프를 성실하게 끝까지 마쳐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중간에 힘들다거나 부득이한 상황으로 수강을 완료 하지 못할 경우, 해당 보상금을 걸텍코리아에 지불하여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b.  프로그램 수강 기간동안 주기적인 경험담 및 후기 기록 및 SNS에 공유할 의무가 있습니다.


8. 걸스인텍 장학 프로그램에 대해 추가 질문이 있습니다. 어디로 문의하면 될까요?

걸스인텍 코리아의 공식 이메일 seoul@girlsintech.org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걸스인텍 코리아 (Girls in Tech Korea)


전세계 37개국 54개 지부에서 6만 명의 멤버들과 함께하는 걸스인텍(Girls in Tech)은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비영리단체로 테크분야의 여성 리더쉽 양성 비전하에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걸스인텍 코리아는 2014년 11월 이래 비즈니스, UX/UI 디자인, SW 개발, HR 등 다양한 분야의 운영진 및 멤버들로 구성된 커뮤니티입니다.  IT 스타트업 여성들의 소통과 리더십 양성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기술에 관심과 열정을 보유한 여성들을 응원하고 교육하며 보다 더 많은 여성들이 IT 분야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Tech에 대한 접근성과 커뮤니티를 지원합니다. 직업, 나이에 상관 없이 모든 여성들에게 코딩부터 해커톤, 리더십 부트캠프, 스타트업 경진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https://linktr.ee/girlsintech.seoul


장학금 지원 링크: https://www.wanted.co.kr/events/git_tech_scholarship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