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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모비스] 2021 현대모비스 연구장학생 선발(~8.17(화)
■ 선발 대상 (21년 9월 기준)
▪ 석사 : 1~3학기 재학생
▪ 박사 : Coursework 수료 이후 2년 이내 재학생
(Coursework 수료기준: 성적표 상 학점이 더 이상 기입되지 않는 시점)
■ 기본 요건
▪ 남성의 경우 병역을 마치셨거나 면제되신 분
(박사 지원자의 경우 전문연구요원 편입자 지원 가능)
▪ 학부성적기준 평점 'B’ 이상이신 분
▪ 해외 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신 분
■ 지원방법
▪ www.hyundai-scholar.com 온라인 지원
※홈페이지 상단의 '지원하기’ 탭의 ‘지원서 작성’ 클릭
■ 서류접수
▪ 2021년 8월 2일(월)~17일(화)오전 10시 마감
■ 전형계획
▪ 서류접수 ▶ 면접(인성검사) ▶ 합격자 발표
※각 전형별 세부 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 전달 예정
※화상면접 실시
■ 모집전공
▪ 이공계
■ 모집분야
직무 |
분야 |
세부직무 |
전동화 |
전력변환 |
▪ 컨버터 디지털 전략제어 알고리즘 설계 ▪ 컨버더 제어, 고장 진단 및 보호 로직 설계 |
전력변환 |
▪ HEV/EV 인버터/모터 제어로직 SW 설계 ▪ 인버터/모터 제어, 고장 진단 및 보호 로직 설계 ▪ 전원 시퀀스 제어 및 차량 협조 제어 로직 설계 ▪ 인버터 SW 요구사양/구조설계/요구사양 검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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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동시스템 |
▪ 4륜 인휠모터 차량 제어로직 설계 및 성능 개발 (전후/좌우 동력분배, 토크벡터링, TCS/ABS) ▪ 인휠모터 시스템 및 차량단위 failsafe / fail operation 시나리오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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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 |
시스템 플랫폼 |
▪ OS(RTOS, 리눅스)/디바이스 드라이버 등 임베디드 SW 개발 ▪ CPU 및 메모리, 오디오 DSP, 비디오 어플리케이션 회로설계 및 전원 회로 설계 ▪ 고속 신호 검증 및 EMC 디버깅 ▪ MCU AUTOSAR 플랫폼 개발 |
AV |
▪ 딥러닝 기반 다중 객체 추적/영상처리 광원인식/후처리/3D 영상인식 알고리즘 개발 ▪ 딥러닝/머신러닝 기반 레이더 데이터 분석 및 처리, 레이더 환경 인지 로직/Tracking 로직 개발 ▪ 자율주행 센서퓨전 알고리즘 및 센서환경 인지 알고리즘 개발 ▪ 전방카메라 기반 차로유지제어 및 경고로직, 제어로직 개발 ▪ 라이다 센서 시스템/광학/구동스캐너/전자부 개발 ▪ 레이더 임베디드 SW, AUTOSAR 기반 Application SW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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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VI_HUD |
▪ 홀로그래픽 AR-HUD, 알고리즘 개발 및 최적화 ▪ 차량통신 MCU SW 및 AUTOSAR SW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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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VI_음향 |
▪ DSP 기반 음향 시스템(차량실내 공간음향 디자인, 사운드 효과, 소음제어 등)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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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평가 |
▪ 자동차 보안 성능 및 방어대책 검증 ▪ 차량 내/외부 통신 네트워크 및 통합제어기 SW 자동화 평가 ▪ C/C++ 코드 변경에 따른 영향도 의미 분석 기법 개발/적용 ▪ 코드 기반(WhiteBox) FIT 테스트 케이스 설계 및 환경 개발 ▪ SIL 기반 검증 자동화 구축을 위한 시뮬레이션 SW개발 ▪ 자율주차시스템 HILS 평가 및 3D 가상 주차 환경 기반 인식 평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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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시안전 |
자계설계 |
▪ 자율주행 리던던시 제동부품(iMEB, VEB, RCU)의 핵심부품인 모터의 전자계 및 축계 설계 기술 |
회로설계 |
▪ EMB ECU 회로 설계 기술 (EMB용 3상 모터 회로 설계 및 Spice Simula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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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D |
SW선행 |
▪ MCU/CAN 연동/제어 기술 |
SW선행 |
▪ 유저환경(메뉴) 구축, 내/외부 장치 조작 SW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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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W선행 |
▪ 진동 환경을 고려한 구조적 강성 설계, 공진점 회피 설계 및 방열 구조 설계 |
■ 근무지역
▪ 경기도 용인
■ 선발혜택
▪ 졸업 후 현대모비스 연구소 입사
▪ 장학금 (석사 135만원, 박사 170만원 / 월)
▪ 현업 연구원 멘토링
▪스마트 기기(태블릿 PC) 제공
■ 온라인 상담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모집 기간 내 상시 운영 09:00~17: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