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회사 소개]
비즈니스캔버스는 Post-COVID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문서 협업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비즈니스 문서 소프트웨어 Typed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한국 서울대, 미국 Yale, NYU, UCLA, 영국 LSE, 프랑스 HEC 출신의 팀원 대부분이 창업을 경험한 진취적인 entrepreneur들이며, 다양한 글로벌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 7월 법인설립과 동시에 과학기술정통부의 K-Global 스타트업 공모전 최종 선정을 비롯하여 판교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 세종기능지구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선정된 바 있으며,
창업 4개월 만에 디캠프 9월 데모데이에서의 공동우승과 Y Combinator 인터뷰 오퍼를 받는 등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사업성과 잠재력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최단 기간 내 국내 최고의 액셀러레이터 및 VC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소풍벤처스, 신한캐피탈)들로부터 Seed 투자를 유치하는 등 폭발적인 실행력과 반드시 목표를 이뤄내는 스마트함을 갖춘 팀입니다.
내년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하는 비즈니스캔버스와 함께 로켓에 탑승하여 팀과 개인의 초고속 성장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Typed는 Data-driven하게 변해가는 전세계 Business Professional들의 문서 업무의 혁신을 불러일으킬 새로운 패러다임의 문서 툴입니다.
리서치의 수집/관리부터 문서 작성/협업, 나아가 전사적 지식 관리까지 one-stop으로 가능한 all-in-one, one-for-all 솔루션입니다.
개인부터 스타트업, 나아가 대기업까지 활용가능한 생산성 툴이자 협업 툴로써,
7년 내 불혹이 훌쩍 넘을 Microsft Word를 대체하는 비즈니스 문서의 글로벌 표준이 되고,
금융업계의 표준 업무 소프트웨어 Bloomberg Terminal과 같이,
전세계 Business Professional들의 메인 워크스테인션이 되고자 하는 큰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 업무] Front-end Engineer
Typed 서비스 웹 클라이언트 기능을 만들어 나갑니다.
React를 통한 웹 뷰와 컴포넌트를 개발하며 동반되는 모듈화, 디자인 시스템을 발전시켜 나갑니다. 그에 따른 클라이언트 에셋을 번들링하고 배포 프로세스를 관리해 나갑니다.
사용자 문제 해결과 더 나은 서비스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팀원들과 함께 해결책을 찾고 최적의 웹 클라이언트 구조를 설계하고 구현해 나갑니다.
[우리 팀은 이러한 분을 찾고 있어요]
- 자신이 항상 틀릴 수 있다는 점을 염두하고 커뮤니케이션을 하시는 분
- 여러 의견을 수용할 수 있는 자세
- 팀원의 성과와 노력을 같이 공유할 수 있는 사람
- 서비스 중심 개발 마인드를 가지고 있으신 분
[자격요건]
- 기술 구현을 넘어 기술을 활용하는 방식을 고민하며 발전시키는 분을 찾습니다.
- 더 좋은 서비스로 개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직군과 소통하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 서비스 사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을 찾습니다.
- 더 효율적인 프로세스와 기술을 연구하여 개선해 나가시는 분을 찾습니다.
- 새로운 기술을 빠르게 받아들이고 적용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우대사항]
- HTML, CSS, Javascript를 깊게 이해하고 있으신 분이면 좋습니다.
- SPA (React, Vue, Angular) 프레임워크를 이용한 개발에 능숙하신 분이면 좋습니다.
- 라이브러리 소스코드 수준 검색 및 읽기가 익숙하신 분이면 좋습니다.
- git 사용에 익숙하신 분이면 좋습니다.
- ESNext (es6+) 사용에 익숙하신 분이면 좋습니다.
- React Hook에 익숙하신 분이면 좋습니다
- 함수형 프로그래밍 경험이나 이해가 있으신 분이면 좋습니다.
- 테스트 및 배포 프로세스 자동화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좋습니다.
- webpack을 이용한 소스 컴파일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 Rich-text 에디터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좋습니다.
- node.js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좋습니다.
[채용 상세 정보 확인] https://bit.ly/35DLHc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