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GISTian

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제안/제보 게시판

[감사부] GIST공익신고센터 익명민원에 대한 답변 (재학생 귀가조치 등 요청)

  • 감사실
  • 등록일 : 2020.09.02
  • 조회수 : 526

안녕하십니까? 광주과학기술원입니다. 


우리기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께서 본원 업무와 관련하여 질의하신 민원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선생님의 민원내용은 ‘재학생 귀가조치 요청’에 대하여 의견을 주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 코로나-19 확산에 불안한 학생들의 귀가 후 온라인 수업 등 조치 


선생님의 질의사항에 대한 본원의 검토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 원에서는 최근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하여 학생회 차원의 대면모임 및 학생모임 활동을 자제할 수 있도록 적극 안내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대학에서는 기 안내드린 자제협조 사항을 학생회 및 문화행사위원회, 동아리연합회 등 재 안내하였습니다. 


대면행사 진행에 관한 가이드라인 안내(4차, 2020.8.27.)에 따라, 모든 행사는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것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자택으로 귀가하여 온라인 수업 진행을 희망하는 재학생은 기숙사 퇴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대학게시판-학내공지-3187,(2020.8.27.)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실험과목 포함 전 과목이 온라인으로 전환됨에 따라 아직 입소하지 않은 학생들은 

입소하지 않아도 됨을 알려드렸고, 기 입소한 학생들도 귀가할 수 있도록 공지하였습니다.


9월 체육대회는 취소되었고, 축제, 문화행사, 동아리 활동 등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선생님의 민원에 대하여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본 민원을 담당한 광주과학기술원 학사지원팀 최진숙 (전화: 062-715-304, 이메일: choijinsuk@gist.ac.kr)에게 문의하시면 성심을 다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주과학기술원은 앞으로도 민원인의 입장에서 불편 사항을 다시 한 번 생각하고 개선사항을 발굴하는 등 민원불편사항을 재점검하여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믿고 신뢰하며 사랑받는 광주과학기술원이 되겠습니다.


선생님의 건강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