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GISTian

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제안/제보 게시판

[감사부] GIST 공익센터 익명 민원에관한 답변 (외부 행사 시 주차통제 관련)

  • 감사실
  • 등록일 : 2019.12.27
  • 조회수 : 669

  
안녕하십니까? 광주과학기술원입니다.

우리기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께서 본원 업무와 관련하여 질의하신 민원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선생님의 민원내용은 ‘외부행사 시 주차 통제(관리)가 되지 않은 점’에 대하여 의견을 주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선생님의 질의사항에 대한 본원의 검토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차 통제(관리)와 관하여 오룡관 운영 및 사용지침 제24조 [사용자는 시설 사용 기간 중 상주요원을 두어 행사진행, 보안, 질서 유지 등을 하도록 하여야 한다.] 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에 따라 오룡관 예약 승인 및 관리 부서는 사용자 측과 사전 협의 아래 상주요원이 주차관리를 실행하였으며, 차량 질서 유지를 위하여 지스트측에서도 주차요원이 투입되어 지속적으로 주차관리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차량들로 인하여 불편을 겪으시게 한 점에 대하여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차후 다른 외부행사 개최 시 더욱 많은 주차관리 요원 투입과 교통흐름이 방해되지 않을 정도의 차량 수용 등 더욱 체계적이고 안전한 차량관리를 위한 노력과 조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24조(상주요원 및 진행요원)
① 사용자는 시설 사용기간 중 상주요원을 두어 행사진행, 보안, 질서 유지 등을 하도록 하여야 한다.
② 사용자는 시설물 사용기간 중 화재, 도난 등 제반사고 방지와 안전관리를 위하여 충분한 수의 보안요원을 고용․운영하여야 한다.
③ 전 항의 상주요원 및 보안요원은 행사 운영상 필요한 경우 본원의 지시를 따라야 한다.


선생님의 민원에 대하여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본 민원을 담당한 광주과학기술원 GIST아카데미팀 진재락 (전화: 062-715-2611, 이메일: jjr8019a@gist.ac.kr)에게 문의하시면 성심을 다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주과학기술원은 앞으로도 민원인의 입장에서 불편 사항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개선사항을 발굴하는 등 민원불편사항을 재점검하여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믿고 신뢰하며 사랑받는 광주과학기술원이 되겠습니다.


선생님의 건강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