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GISTian

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제안/제보 게시판

[감사부] 공익신고센터 민원에 대한 답변 (기혼자 숙소 주차단속 관련)

  • 감사실
  • 등록일 : 2019.10.08
  • 조회수 : 661

안녕하십니까? 광주과학기술원입니다.

 

우리기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께서 본원 업무와 관련하여 질의하신 민원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생님의 민원내용은 기혼자 아파트 주정차 단속에 대하여 의견을 주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선생님의 질의사항에 대한 본원의 검토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불법 주·정차 차량으로 인하여 선생님께서 겪으신 불편에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기혼자 아파트 거주자들을 대상으로 불법 주·정차 단속 안내 및 공지를 하였고, 안내되어진 바와 같이 계도기간(2019.08.19.()~09.01.()) 이후 하루에 한번 강력스티커를 붙여 단속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차 단속은 평균 퇴근 시간인 19~22시 사이에 하고 있으나, 지스트 기혼자아파트 거주자들의 학업 및 연구 시간을 고려하여 앞으로 주차 단속 시간을 오전 7~9시 사이에 시행하여 불편을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원활한 교통 흐름을 위하여 공사 및 이사등에 필요한 차량이 지정 주차구역 외에 주차를 하여 차량을 막을 시에는 해당 차주에게 사전 연락을 취해 차량을 이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생님의 민원에 대하여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본 민원을 담당한 광주과학기술원 학생팀 김부경 (전화: 062-715-2055, 이메일: qnrud190@gist.ac.kr )에게 문의하시면 성심을 다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주과학기술원은 앞으로도 민원인의 입장에서 불편 사항을 다시 한 번 생각하고 개선 사항을 발굴하는 등 민원불편사항을 재점검하여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임을 약속드립니다. 믿고 신뢰하며 사랑받는 광주과학기술원이 되겠습니다.

 

선생님의 건강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