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GISTian

Creating limitless possibilities through research and education

기관 홈페이지 [GIST Board] 게시판 운영 중단 예정 안내

  • 전체관리자
  • 등록일 : 2022.06.17
  • 조회수 : 140

관련: 홍보팀-750(2022.5.17.) 기관 홈페이지 메뉴 개선 및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안) 보고


우리 원 홈페이지 [GISTian]-[광장] 하위 메뉴인 [GIST Board] 게시판 운영을 2022년 7월 1일부로 중단하게 되어 구성원 및 이용자 여러분께 안내해 드립니다.


[GIST Board] 게시판은 그동안 홈페이지 내 자유게시판 성격으로 운영되어 왔으나, 오랜 기간 몇몇 업무와 관련한 공지 위주로 사용되어 이용자 수가 매우 적고, 기관 운영이나 업무와 관련한 의견 및 공지사항 등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게시판이 [포털시스템] 등 다른 웹사이트에 구축되어 있어 그 기능이 중복되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해 [GIST Board]의 운영을 중단하고, 이를 포함해 학사과정(지스트대학) 홈페이지와의 통합으로 인해 복잡해진 기관 홈페이지 메뉴를 조금이나마 축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오는 7월 1일 이후 [GIST Board]의 기존 게시물을 열람하실 필요가 있는 이용자께서는 홍보팀(내선 2023)으로 연락주시면 도움을 드릴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기관 운영이나 업무에 관한 자유 의견이나 공지사항 등을 공유할 수 있는 게시판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리니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알림 및 공지 관련

- 홈페이지 > GISTian > 공지 > 공지사항

- Portal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제안, 제보 및 자유 의견

- 홈페이지 > GISTian > 광장 > 제안/제보 게시판

Portal > 커뮤니티 > 열린마당


* 보안권고문

Portal > 커뮤니티 > 정보보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