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지스트 교육 3.0 고객소통 이벤트
광주과기원(지스트)에서는 교육서비스 분야 고객만족도 향상 및 소통 활성화를 위해 대학 및 대학원 학부모님과 동문, 취업관계사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구하는 행사를 마련하였습니다.
지스트를 사랑하는 여러분들이 우리 사회 곳곳에서 활동하는 지스트 서포터즈로서 지스트 교육에 대한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들려주셨으면 합니다.
- 기간 : 2013년 10월 31일까지
- 내용 : 지스트의 교육성과에 대해 직/간접적으로 느낀 점, 바라는 점, 개선사항 등을 중심으로 형식과 내용에 제한 없이 작성 가능
- 보낼 곳 : 전자우편(rsg@gist.ac.kr)으로 제출
보내주신 의견은 학교 구성원 및 관계자 모두가 공유하여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제도개선에 소중히 사용하겠으며, 익명이 보장되오니 솔직한 내용을 가감없이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채택되신 분들께는 소정의 상품(영화모바일상품권 1인당 2매 휴대전화 mms 전송)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상품권 수령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받고자 하는 휴대전화 번호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님과 동문, 취업관계사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 10월 11일
광주과기원 교학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