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ng harmony for a healthy, balanced life
|
(정시 신입생) 2022학년도 봄학기 대학생활관 신규입소 안내 |
|
‘22. 2. 21.(월) 학생팀
※ 생활관 입소가 의무는 아니나 2022학년도 1학기에는 2022.3.28.(월) 이후 여러 수업이 대면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크므로 이를 참고하여 입소 신청 바랍니다. 아울러 확진자 발생 시 정부 방역지침 및 원의 방역상황에 따라 입소자에 대한 일시 귀가 조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신규 입소 일정
가. 정시 전형 신입생
· 신규입소 신청: 2. 21.(월) 14:00 ~ 2. 23.(목) 24:00
· 룸메이트 신청: 2. 21.(월) 10:00 ~ 2. 24.(목) 14:00
· 결과안내: 2. 24.(목) 18:00
· 입소일정: <2차> 3. 5.(토) ~ 3. 6.(일)
<3차> 3. 12.(토) ~ 3. 13.(일)
<4차> 3. 19.(토) ~ 3. 20.(일)
※ 4차 내로 신규 입소 미완 시, 일정을 별도 협의하여 입소 진행할 수 있으나 입소 가능 일정이 매우 제한적일 수 있음
2. 입소 차수별 일정
현재 우리 원에서는 신규 입소자의 경우 “일주일간 자택 자가격리(7일간 매일 체온 측정 및 건강상태자가진단서 작성 필수) + 대학생활관 T하우스 일주일 능동감시” 총 2주동안 자가격리를 진행해야 대학생활관 입소가 가능합니다.
T하우스 수용 인원의 한계로 인원을 나누어 총 3차에 걸쳐 순차 입소를 진행 예정이오니 하기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
자택 자가격리 기간 |
T하우스 |
비고 |
|
입소 날짜 |
능동감시 기간 (T하우스 입소일로부터 7일간) |
|||
1차 |
2.19.(토) ~ 입소일까지 |
2.26.(토) ~ 2.27.(일) |
~ 3.4(금)/ 3.5.(토) |
정시전형 학생 해당 사항 없음 |
2차 |
2.26.(토) ~ 입소일까지 |
3.5.(토) ~ 3.6.(일) |
~ 3.11.(금)/ 3.12.(토) |
T하우스 격리기간동안 대면수업 출석 불가 및 연구실 출근 불가 |
3차 |
3.5.(토) ~ 입소일까지 |
3.12.(토) ~ 3.13.(일) |
~ 3.18.(금)/ 3.19.(토) |
|
4차 |
3.12.(토) ~ 입소일까지 |
3.19.(토) ~ 3.20.(일) |
~ 3.25.(금)/ 3.26.(토) |
3. 기숙사 신청 방법
가. 아래의 구글 설문조사 링크에서 신청서 작성
※ 설문조사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므로 오기재 시 학생팀 대학생활관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 바람(수정 기록을 남기기 위해 유선 문의 불가): 학생팀 정은주, uhousing@gist.ac.kr
4. 룸메이트 신청 방법
가. 아래의 구글 설문조사 링크에서 신청서 작성
- 룸메이트 랜덤배정을 원하는 학생도 위 링크에 접속하여 신청서 작성하여야 함(랜덤 배정으로 선택)
- 랜덤배정 선택 시, 학년 및 국적 불문하여 룸메이트 매칭될 수 있음
5. 입소 시 제출 서류(자택 자가격리 기간동안 수행)
가. PCR 또는 신속항원검사 음성결과 확인서
1) T하우스 입소 전 72시간 이내 진행한 PCR 음성 결과 확인서 혹은 입소 전 24시간 이내 진행한 신속항원검사 음성 결과 확인서 제출
ex. 2. 26.(토) 13:00 입소자: 2. 23.(수) 13:00 이후부터 받은 PCR 검사 음성 결과 또는 2. 25.(금) 13:00 이후부터 받은 신속항원검사 음성 결과 인정
2) 진료소/병원에서 문자로 결과 통보 시 스마트폰으로 캡처하여 인쇄본을 사감실로 제출
※ PCR 또는 신속항원검사 결과 미제출 시 입소 절대 불가
3) 부득이 무료 검사 실시하지 못할 경우, 유료 검사 8만원 한도 내 실비 환급(청구서 제출 필수 <별첨>, 청구서 양식 첨부파일 확인)
- PCR 또는 신속항원검사 결과를 사감실에 제출 시 영수증 및 검사 실비 청구서를 함께 제출
- 청구일로부터 3개월 이내 8만원 한도 내 실비 환급
나. 대학생활관 입소자 의무 이행 확약서
- 자택 자가격리 기간 내 1회만 작성하여 제출
다. 자택 자가격리 건강 설문지 작성
- 자택 자가격리 기간(★7일간 매일★) 건강 설문지 작성 필수
- 하루라도 미제출 시 기숙사 입소 불이익(일정 연기 등) 있음
- 링크: 2.15.(화) 공지 예정
6. 추가 문의
학생팀 정은주(062-715-3603, uhousing@gist.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