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R NEXT STEP, GIST

GIST에서 당신의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공지 및 뉴스

지스트 기술경영아카데미 입학식 및 발전기금 기탁식 개최

  • 발전기금
  • 등록일 : 2022.03.14
  • 조회수 : 212

 

지스트 기술경영아카데미 입학식 및 발전기금 기탁식 개최


 

- 12기 입학식 및 ()코스 최영희 대표 1,000만 원 기탁식 개최


지스트(광주과학기술원, 총장 김기선) 기술경영아카데미(GTMBA)는 지스트 오룡관에서 GTMBA 12기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박래길 교학부총장, 김영집 대외부총장 등 지스트 주요 보직자와 입학생 46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래길 교학부총장은 환영사에서 우리지역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고 명문 아카데미로 날로 품격이 높아지는 지스트 기술경영아카데미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지스트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급변하는 글로벌 기술변화와 국제화 패러다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획기적인 성장 역량을 키워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최영희 동문(()코스 대표이사)의 발전기금 1천만 원에 대한 기탁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기탁된 기부금은 지스트 기술경영아카데미 발전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코스는 전남 장성에 설립된 파이프 용접 및 가공 전문기업이며, 소기업청에서 기술혁신형 기업 및 글로벌강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최영희 동문은 "12기 입학생들이 GTMBA의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지역과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최고 경영자가 되기를 희망한다면서 또한 "지스트가 국가 과학기술 및 지역 균형 발전에 이바지하여 글로벌 명문대학으로 비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