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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전형과 반도체공학과 지원 관련
일반전형에서는 반도체공학과를 따로 구분하지 않고 통합 선발한다고 알고 있는데, 반도체공학과를 지원하는 학생이 반도체 특화 활동을 했다고 해서 특별한 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또, 학생부와 자소서가 거의 전부 반도체 활동만으로 채워져 있고 다른 분야 활동이 없는 경우 불리하게 평가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2. 반도체 활동 여부에 따른 유·불리
1단계와 2단계에서 반도체공학과를 지원하면서 반도체 관련 활동이 없는 학생과 비교할 때,
반도체 관련 활동으로 특화된 학생부·자소서를 제출한 학생이 상대적으로 유리하게 평가받는지 궁금합니다.
3. 2단계 면접 평가 방식
2단계 면접에서 도전·탐색 과정 평가와 반도체공학과 지원자 평가를 구분해서 진행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GIST 입학팀 입니다.
문의에 답변 드립니다.
1. 반도체공학과를 지원하는 경우, 반도체 관련 내용 및 활동이 있으면 계열 적합성 등 긍정적으로 평가될 수 있습니다.
2. 마찬가지로 면접전형의 경우, 제출서류 기반으로 질문합니다.
3. 모든 평가는 통합하여 평가합니다.
추가 문의는 입학팀 Tel. 062-715-2950 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GIST 입학팀
------------ 원 본 글 시 작 -------------
1. 일반전형과 반도체공학과 지원 관련
일반전형에서는 반도체공학과를 따로 구분하지 않고 통합 선발한다고 알고 있는데, 반도체공학과를 지원하는 학생이 반도체 특화 활동을 했다고 해서 특별한 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또, 학생부와 자소서가 거의 전부 반도체 활동만으로 채워져 있고 다른 분야 활동이 없는 경우 불리하게 평가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2. 반도체 활동 여부에 따른 유·불리
1단계와 2단계에서 반도체공학과를 지원하면서 반도체 관련 활동이 없는 학생과 비교할 때,
반도체 관련 활동으로 특화된 학생부·자소서를 제출한 학생이 상대적으로 유리하게 평가받는지 궁금합니다.
3. 2단계 면접 평가 방식
2단계 면접에서 ‘도전·탐색 과정’ 평가와 ‘반도체공학과 지원자 평가’를 구분해서 진행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 본 글 종 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