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ST에서 당신의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지스트 대학입학팀입니다.
입학 전 주요 일정을 안내 해 드립니다.
순서 |
내 용 |
일 정 |
1 |
신입생 캠프 |
2021. 2. 22.(월) ~ 24.(수) (비대면(Zoom) 개최 예정이며 2.15.(월) 까지 지스트 학생팀 별도 안내 예정) - 신입생 수강신청 2021. 2. 25.(목) - 영어강의 2021. 2. 16.(화) ~ 2. 24.(수) (세부 일정 2. 9.(화) 학생팀 별도 안내 예정) |
2 |
기숙사 입주 |
COVID-19 대응 차원 입주 보류 (2021-1학기 중간고사 3주 전까지 지스트 학생팀 별도 안내 예정) |
3 |
입학식 |
2021. 2. 24.(수) 비대면 방식(Zoom) 개최 예정 (2.23.(화) 까지 지스트 학생팀 별도 안내 예정) |
4 |
개강 |
2021. 3. 2.(월) 예정 (별도 안내시까지 원칙적으로 온라인 강의 실시) |
※ 행사 관련 문의는 아래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학사업무 담당부서 및 연락처
가. 숙소, 병무, 행사, 무한도전 등 대학 비교과 프로그램, 신입생 OT
· 학생팀: 대학A동 3층(구 학사지원팀 사무실), ☎062-715-3602~3607(sservice@gist.ac.kr)
나. 학적, 장학, 수업
· 학적팀: 행정동 2층(구 학생팀 사무실), ☎062-715-2052~2054
다. 버클리 등 대학생 해외파견
· 국제교류팀: 행정동 3층, ☎062-715-6257
라. 학사업무 관련 고충사항 민원 접수: 학사 업무 건으로 각 학부 사무실, 학생팀, 학적팀 등 관련부서에 연락하였으나 연결이 원활치 않아 장기 미처리되어 중대 고충사항이 발생할 경우 sservice@gist.ac.kr(발신자의 전화번호 기재 요망)로 연락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는 방법을 검토하여 유선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