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R NEXT STEP, GIST

GIST에서 당신의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공지사항

2013학년도 GIST대학 정시모집(군 외) 온라인 원서접수 및 가이드라인 안내

  • 최용혁
  • 등록일 : 2012.12.21
  • 조회수 : 2614






































안녕하세요.
GIST대학 신입생선발에 깊은 관심을 보여 주신 수험생 및 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2013학년도 GIST대학 정시모집 신입생선발이 12월 21일(금) 09:00 원서접수로 시작됩니다.



온라인 원서접수 절차에 대해 안내해 드리오니
아래의 유의사항과 첨부된 정시모집 지원 가이드라인을 숙지하셔서 접수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입학지원서는 접수기간 내에 반드시 인터넷을 통해 접수해야 합니다.

2010학년도 GIST대학학사과정  원서접수 웹사이트 바로가기





온라인 원서접수 기간: 2012. 12.21.(금) 09:00 ~ 12. 26.(수) 18:00 까지

공지사항의 모든 안내사항을 숙지하여 각 항목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학지원서 작성 완료 후 전형료를 결제하여야 접수가 완료됩니다.

접수마감일 이후에는 작성내용의 수정/변경이나 전형료 납부 취소가 불가합니다.



 



      접수 마감일(12. 26.(화) 18:00까지)에는 지원 폭주가 예상되므로 가급적 그 이전에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원서접수는 온라인접수로 완료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서류 원본을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외국고출신자, 검정고시자 또는 정규고등학교 중퇴 후 대안학교를 졸업한 경우



 



      전산자료 활용에 동의하였으나 온라인으로 자료수신이 불가한 경우



 



      전산자료 활용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해당서류 제출 기간 :2012. 12. 26.(화) 까지(제출 마감일 소인분까지 유효함)

      서류 도착 확인 및 미비서류 확인은 아래 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도착 확인은 최소 2-3



        일이 소요)

      서류 도착 확인 사이트 바로 가기 




    원서 접수 중 문제 또는 오류 발생 시에는 입학사정관팀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지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집요강과 첨부된 가이드라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이드라인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입니다.


          입학사정관팀
          (문의 : 062-715-2952~5,uadmission@gist.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