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R NEXT STEP, GIST

GIST에서 당신의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공지사항

[공지] 지스트대학 정시모집 지원 절차 안내서 (12월 9일 기준)

  • 관리자
  • 등록일 : 2014.12.09
  • 조회수 : 1786

안녕하세요.
 


지스트대학 정시모집 지원에 관심을 보여주신 수험생 및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원서접수 절차에 대한 전체적인 내용을 담은 정시모집 지원절차 안내서를 제공하오니



첨부해드린 안내서의 내용을 필히 숙지하셔서 지원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1. 입학지원서는 접수기간 내에 반드시 인터넷을 통해 접수해야 합니다.
   온라인 원서접수 : 2014. 12. 19.(금) - 23.(화) 18:00


 
2. 첨부된 "정시모집 지원절차 안내서"를 숙지하여 각 항목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입학지원서 작성 완료 후 전형료를 결제하면, 수험번호가 부여되고 접수가 완료됩니다.


 
4. 원서접수기간중에는 작성 완료한 지원서의 수정이 가능하지만,
   원서접수기간이 마감된 이후에는 작성 완료한 지원서의 수정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5. 원서접수는 온라인 접수로 완료됩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서류 원본을 우편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1. 고등학교 학교생활기록부 전산자료 활용에 동의하였으나 온라인으로 자료수신이 불가한 경우
       2. 고등학교 학교생활기록부 전산자료 활용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3. 검정고시 출신자 중 전산자료 활용에 동의하였으나 자료수신이 불가한 경우
       4. 외국고등학교 출신자 또는 정규고등학교 중퇴 후 대안학교를 졸업한 경우


     ※ 우편제출: 우)500-712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 123 지스트대학 입학사정관팀



6. 기타 지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정시모집 지원절차 안내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안내서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는 지원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7. 문의처
    유웨이어플라이 문의처 : 1588-8988
    광주과학기술원(지스트대학) 입학사정관팀 문의처 : (062)715-2952~8 / uadmission@gist.ac.kr
 


첨부된 안내서는 2014년 12월 9일 기준으로 작성 및 배포 되었으며,
 
추후 수정사항 발생시에는 재공지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지스트대학 입학사정관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