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ST에서 당신의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GIST대학 정시모집 지원에 관심을 보여주신 수험생 및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원서접수 절차에 대한 전체적인 내용을 담은 정시모집 지원 절차 안내서와 표준공통원서접수시스템을 도입하면서 지원자가 알아야할 매뉴얼을 제공하오니 첨부해드린 안내서 및 매뉴얼 내용을 필히 숙지하셔서 지원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1. 입학지원서는 접수기간 내에 반드시 인터넷을 통해 접수해야 합니다. 온라인 원서접수 : 2015. 12. 24.(목) - 28.(월) 18:00 2. 첨부된 "정시모집 지원 절차 안내서" 및 "표준공통원서 사용자매뉴얼"을 숙지하여 각 항목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공통원서, 공통자기소개서, 대학별 입학원서, 대학별 자기소개서 작성을 모두 완료한 후 전형료를 결제하면, 수험번호가 부여되고 접수가 완료됩니다. 4. 원서접수 기간 중에는 작성 완료한 지원서의 수정이 가능하지만, 원서접수 기간이 마감된 이후에는 작성 완료한 지원서의 수정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5.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정시모집 지원 절차 안내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안내서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는 지원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6. 문의처 유웨이어플라이 문의처 : 1588-8988 광주과학기술원(GIST대학) 입학사정관팀 문의처 : (062)715-2952~8 / uadmission@gist.ac.kr 첨부된 안내서는 2016년 12월 23일을 기준으로 작성 및 배포 되었으며, 추후 수정사항 발생시에는 재공지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GIST 입학사정관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