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GISTian

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제안/제보 게시판

GIST공익신고게시판 익명민원에 대한 답변(금연구역 흡연 처벌)

  • 조시진
  • 등록일 : 2022.09.26
  • 조회수 : 399

[ 2022829일자 익명 민원의 내용 ]


다산빌딩 근처 정문 후문 자전거 거치대 옆 흡연 금지 안내판이 이미 설치되어 있으나, 금연구역에서 버젓이 흡연하는 사람들이 있음. 비흡연자로서 금연구역을 지켜주기 바람.

 

 

[ 조치결과 ]

 

익명의 민원과 함께 제보해주신 동영상에 찍힌 흡연자는 영상만으로는 신원을 특정할 수 없었으므로 다산빌딩 거주자 전체를 대상으로 건물 주변에서 자주 목격되는 흡연행위에 대하여 금연구역 준수를 요청하는 이메일을 발송하였습니다.

 

다산빌딩은 지하 1, 지상 6층의 건물로 9개 부서(AI대학원, 기계공학부, 신소재공학부, 융합기술학제학부, 의생명공학과, 전기전자컴퓨터공학부, 지구환경공학부, 화학과, 문화기술연구소) 소속 36명의 교수님과 관련 실험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에, 다산빌딩을 주요공간으로 사용하는 융합기술원에서는 9개 부서에 협조를 요청하여 다산빌딩 내 거주하는 교수님과 실험실의 대표자(랩장) 연락처 정보를 수합하여 익명 민원의 내용에 대한 안내와 함께 건물 주변의 금연구역 준수에 협조하여 줄 것을 요청하는 이메일을 융합기술원장 명의로 발송하였습니다.(2022.9.23.)

 

민원 처리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 융합기술원 학부지원팀 (전화 062-715-5301~3 / iit@gist.ac.kr)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