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GISTian

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제안/제보 게시판

GIST공익신고센터 익명민원에 대한 답변(대학원생활관 9동 비상출입문 보안강화 요청)

  • 기민정
  • 등록일 : 2022.07.04
  • 조회수 : 328

안녕하십니까? 광주과학기술원입니다.

우리 기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께서 본원 업무와 관련하여 질의하신 민원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민원내용은 대학원생활관 9동 비상출입문 보안강화 요청에 대하여 의견을 주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선생님의 질의사항에 대한 본원의 검토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활관 9동 비상출입문 보안과 관련하여]


우리 부서에서는 안전팀 협조를 받아. 대학원 생활관 9동의 비상출입문(철문)은 재난 및 긴급한 상황 시 사용해야 하는 용도(항시 닫힘상태 유지)임을 확인 받았습니다(외부에 재난대비용 CCTV 설치). 사감실 등에서 자주 출입문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만, 몇몇 거주학생께서 비상 용도가 아닌 출입 용도로 이용하는 경우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우리 부서에서는 해당 출입문에 안내문(비상시에만 이용)을 부착하고, 출입에 대한 관리를 강화하고 9동 거주학생들에게도 이메일, 문자 등으로 안내 및 협조요청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생님의 민원에 대하여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본 민원을 담당한 광주과학기술원 학생팀 기민정 (전화: 062-715-3602, 이메일: haneem@gist.ac.kr )에게 문의하시면 성심을 다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주과학기술원은 앞으로도 민원인의 입장에서 불편 사항을 다시 한 번 생각하고 개선사항을 발굴하는 등 민원불편사항을 재점검하여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믿고 신뢰하며 사랑받는 광주과학기술원이 되겠습니다.

 

선생님의 건강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