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GISTian

Creating limitless possibilities through research and education

[ N15] 2019 상반기 기획/커뮤니티 운영 포지션 채용 공고 (신입/경력) (~12.9)

  • 이하늘
  • 등록일 : 2018.12.04
  • 조회수 : 1330

[N15 x ZER01NE] Now We’re Hiring (~12/9) 


N15 이 현대자동차의 오픈이노베이션 플랫폼 ZER01NE 을 함께 기획하고 운영할 분들을 찾습니다. N15 은 지난 1년 반 동안 현대자동차와 함께 ZER01NE (제로원 www.zer01ne.zone) 프로젝트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ZER01NE 은 국내 창의 생태계 활성화를 목표로 현대자동차와 스타트업 및 아티스트가 함께 협업하는 새로운 형태의 네트워크 플랫폼으로서, 아트와 테크놀로지 그리고 비즈니스가 서로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지 여러 가지 실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강남에 270평 정도의 공간을 꾸려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이 재미있게 뛰어 놀 수 있는 ‘놀이터’를 만들고 있구요. 

**이런 ZER01NE 에서 아래와 같은 분들을 찾습니다.** 

1. ZER01NE 의 미션과 가치를 이해하고 새로운 플랫폼을 만들어 보고 싶은 사람 
2.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즐기며 적극적으로 학습하고 빠른 성장을 희망하는 사람 
3. 기본적으로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본인이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사람 
4. 다양한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사람 

**또한 이런 분들과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은 업무들을 함께 하고자 합니다.** 

1. ZER01NE 공간에 필요한 프로그램 및 콘텐츠 기획 
2. 프로그램 및 콘텐츠 제작/운영 및 내, 외부 파트너 커뮤니케이션 
3. 디자인/브랜딩 (사진 및 영상 제작 경험 우대) 
4. 3D 프린터, CNC, 레이저 커팅기 등 메이킹 장비 교육 및 프로그램 기획 

저희와 함께 새로운 플랫폼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다양한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위에 적은 사항들 중 자신 있는 분야가 하나라도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연락주세요. 또한 경험/경력이 없더라도 본인이 ‘ZER01NE 의 FIT’과 꼭 맞는 사람이라 생각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연락주세요. 결국 Ability(역량)보다 더 중요한 건 Attitude(태도)라고 생각하니까요. 

지원을 희망하시는 분은 12월 9일(일)까지 recruit@n15.asia로 이력서와 간단한 자기소개를 보내주시면 빠른 시간 내 검토 후, 회신 드리겠습니다. 
(메일 제목 ‘[RECRUIT] ZER01NE 지원_지원자 이름’으로 작성) 

* 사무실은 신분당선 강남역 5번출구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근무 시간은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 4대보험 / 자기계발 도서 / 모임 지원 / 간식 등 일반적인 복지는 모두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지원해 주시는 순으로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므로 일찍 채용이 마감될 수 있으며, 서류전형 결과는 합격자에 한하여 1주 이내로 개별 연락 드리니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