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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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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공지 게시판

[민원처리현황] 11월중 대학생활관 관련 민원처리현황(학생팀/하우스연합회)_2022.11.21.기준

  • 정은주
  • 등록일 : 2022.11.21
  • 조회수 : 460

 

학생팀에서는 민원과 관련한 처리 과정을 하기와 같이 공개합니다.

1) 학생팀(사감실 접수건 포함)

2) 하우스연합회

3) 지톡지톡, 자치운영게시판 등

을 통하여 접수된 민원의 처리 현황을 월별/특정건별 로 공개하오니,

생활관거주학생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 접수 기간: 2022.10.21.~2022.11.20.

 


생활관 민원 접수 및 처리결과(22.11)

 

학생팀 접수: 82

 

구분

공용공간

개인호실

접수

처리완료

진행중

접수

처리완료

진행중

건수()

10

10

0

72

72

0

주요내용

호실 내 소모품 교체 문의 다수

 

하우스연합회 접수: 26

 

구분

공용공간

개인호실

접수

처리완료

진행중

접수

처리완료

진행중

건수()

17

16

1

9

9

0

주요내용

하우스 오피스아워(11.03.)에서 시설 관련 건의 다수

 

붙임: 학생팀, 하우스연합회 접수 민원 리스트

 

 

[생활관 내의 시설 수리 접수 절차]

학생 사감실 또는 생활관 학생자치회로 접수 사감실 현장 확인 생활관 담당부서(학생팀)시설수리 담당부서(시설운영팀)

 

사감실 휴게시간(24~익일 6)동안 시설 수리 신청을 희망하실 경우,

아래 생활관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업무시간에 바로 회신 및 조치하겠습니다.

 

문의처: 학생팀 대학생활관 정은주(uhousing@gist.ac.kr)

사감실: 대학(T.5800)

 

엘리베이터 갇힘 등 비상상황 발생시 시간에 관계없이 2119(방재센터)